커뮤니티

수식문의

프로필 이미지
499
2003-08-25 00:00:00
769
글번호 666
답변완료
선물옵션 거래를 하는데 수식이 궁금합니다. 직전대비 10틱(0.1) 상승하면 매수, 직전대비 10틱 하락하면 매도하는 주문을 내고싶습니다. /Lowest 함수로 하고있는데 매수,매도신호를 일단 진입한 이후의 저가,고가를 받아서 신호를 받고 싶은데 지금 제가 그냥 하기로는 진입한 이전 데이타까지 포함해서 신호가 발생되는거 같습니다. 매수. 매도의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26 00:00:00

안녕하세요..예스스탁입니다. 매수와 매도조건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하였습니다. 직전 무엇 대비 상승 또는 하락을 말씀하시는 것인지요? 최초 매수나 매도진입은 무엇을 기준으로 하는지요? 다시한번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셔야 답변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즐거운 날 되세요.. > 499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선물옵션 거래를 하는데 수식이 궁금합니다. > > 직전대비 10틱(0.1) 상승하면 매수, 직전대비 10틱 하락하면 매도하는 주문을 내고싶습니다. > /Lowest 함수로 하고있는데 매수,매도신호를 일단 진입한 이후의 저가,고가를 받아서 신호를 받고 싶은데 지금 제가 그냥 하기로는 진입한 이전 데이타까지 포함해서 신호가 발생되는거 같습니다. 매수. 매도의 수식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