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간매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3-10-02 15:44:15
155
글번호 68071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오전 9시부터 13시 까지는. 아래힘이쎈지. 상승힘이 강한지 테스트시간이라한다. 방법은. 9시부터. 점점. 하락하여따면 13시가. 최종 고점이다 13시고점 상승돌파. 매수 9시부터. 점점. 상승하였다면 13시가. 최종. 저점이다 13시. 저점. 하락돌파. 매도 만약. 전날. 포지션. 보유중에. 방향이 같으면. 진입금지. 감사^^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10-02 17:26:2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stime < 130000 Then{ var1 = dayhigh; var2 = daylow; var3 = c; } if stime >= 130000 then{ if var3 > dayopen and crossup(c,var1) Then buy(); if var3 < dayopen and CrossDown(c,var1) Then sell(); } 즐거운 하루되세요 > yang오뚜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간매매 > 안녕하세요 오전 9시부터 13시 까지는. 아래힘이쎈지. 상승힘이 강한지 테스트시간이라한다. 방법은. 9시부터. 점점. 하락하여따면 13시가. 최종 고점이다 13시고점 상승돌파. 매수 9시부터. 점점. 상승하였다면 13시가. 최종. 저점이다 13시. 저점. 하락돌파. 매도 만약. 전날. 포지션. 보유중에. 방향이 같으면. 진입금지.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