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분봉용 이평선이 왜 일일 이평선으로 따라오나요

프로필 이미지
데스나이트
2013-10-03 08:23:13
138
글번호 68081
답변완료
분봉에서 일일 이평선을 수식화해서 분봉에 적용시켰는대 일봉 주봉 월봉까지 그 수식이 적용이 되네요 분봉에서만 해당 수식이 보이게좀 알려주세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10-04 10:50:0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3); var : sumV(0), maV(0), count(0); sumV = 0; for count = 0 to P1-1 { sumV = sumV+DayClose(count); } maV = sumV / P1; if DataCompress <= 2 Then plot1(mav,"분봉에서일봉이평"); 즐거운 하루되세요 > 데스나이트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분봉용 이평선이 왜 일일 이평선으로 따라오나요 > 분봉에서 일일 이평선을 수식화해서 분봉에 적용시켰는대 일봉 주봉 월봉까지 그 수식이 적용이 되네요 분봉에서만 해당 수식이 보이게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