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분봉용 이평선이 왜 일일 이평선으로 따라오나요
2013-10-03 08:23:13
138
글번호 68081
분봉에서 일일 이평선을 수식화해서 분봉에 적용시켰는대
일봉 주봉 월봉까지 그 수식이 적용이 되네요
분봉에서만 해당 수식이 보이게좀 알려주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10-04 10:50:0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3);
var : sumV(0), maV(0), count(0);
sumV = 0;
for count = 0 to P1-1 {
sumV = sumV+DayClose(count);
}
maV = sumV / P1;
if DataCompress <= 2 Then
plot1(mav,"분봉에서일봉이평");
즐거운 하루되세요
> 데스나이트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분봉용 이평선이 왜 일일 이평선으로 따라오나요
> 분봉에서 일일 이평선을 수식화해서 분봉에 적용시켰는대
일봉 주봉 월봉까지 그 수식이 적용이 되네요
분봉에서만 해당 수식이 보이게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