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거래횟수 제한 질문
2013-10-03 12:38:45
127
글번호 68082
거래횟수에 관한 질문입니다.
1.
선물분봉에서 시스템을 작성하는데 만약에 매수 1계약이 일어나고 후에 매수청산이 1계약 발생했다면 총 거래횟수는 2회인가요? 아니면 1회인가요?
2.
하루에 발생하는 거래를 매수2회 매수청산2회로만 제한 하려고 할때의 코딩예시가 궁금합니다.
언제나 답변 감사합니다.
환절기에 건강 조심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10-04 10:58:5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진입에서 청산까지를 보통 하나의 거래로 판단합니다.
청산신호는 진입신호가 없으면 발동하지 않으므로
일반적으로 당일 거래횟수를 지정할때 진입의 횟수만 카운트 합니다.
2.
var :cnt(0),count(0);
#진입횟수
count = 0;
for cnt = 0 to 20{
if sdate ==EntryDate(cnt) Then
count = count+1;
}
if 매수진입조건 and count < 2 Then
buy();
if 매수청산조건 Then
ExitLong();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_yj****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거래횟수 제한 질문
> 거래횟수에 관한 질문입니다.
1.
선물분봉에서 시스템을 작성하는데 만약에 매수 1계약이 일어나고 후에 매수청산이 1계약 발생했다면 총 거래횟수는 2회인가요? 아니면 1회인가요?
2.
하루에 발생하는 거래를 매수2회 매수청산2회로만 제한 하려고 할때의 코딩예시가 궁금합니다.
언제나 답변 감사합니다.
환절기에 건강 조심하세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