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거래횟수 제한 질문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3-10-03 12:38:45
127
글번호 68082
답변완료
거래횟수에 관한 질문입니다. 1. 선물분봉에서 시스템을 작성하는데 만약에 매수 1계약이 일어나고 후에 매수청산이 1계약 발생했다면 총 거래횟수는 2회인가요? 아니면 1회인가요? 2. 하루에 발생하는 거래를 매수2회 매수청산2회로만 제한 하려고 할때의 코딩예시가 궁금합니다. 언제나 답변 감사합니다. 환절기에 건강 조심하세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10-04 10:58:5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진입에서 청산까지를 보통 하나의 거래로 판단합니다. 청산신호는 진입신호가 없으면 발동하지 않으므로 일반적으로 당일 거래횟수를 지정할때 진입의 횟수만 카운트 합니다. 2. var :cnt(0),count(0); #진입횟수 count = 0; for cnt = 0 to 20{ if sdate ==EntryDate(cnt) Then count = count+1; } if 매수진입조건 and count < 2 Then buy(); if 매수청산조건 Then ExitLong();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_yj****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거래횟수 제한 질문 > 거래횟수에 관한 질문입니다. 1. 선물분봉에서 시스템을 작성하는데 만약에 매수 1계약이 일어나고 후에 매수청산이 1계약 발생했다면 총 거래횟수는 2회인가요? 아니면 1회인가요? 2. 하루에 발생하는 거래를 매수2회 매수청산2회로만 제한 하려고 할때의 코딩예시가 궁금합니다. 언제나 답변 감사합니다. 환절기에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