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 문의
2013-10-03 20:11:06
128
글번호 68085
수고많으십니다.
제가 시스템작성에 어려움을 느껴서 아래와 같이 시스템 작성부탁드리겠습니다.
조건은.
1.진입
-시가에서 10개의 봉(외부변수_01)뒤의 종가가 시가보다 크면 다음 11번째 봉시작에매수
시가보다 작으면 다음 11번째 봉시작에매도
2. 청산
- 진입한 가격에 1p(외부변수_02) 손실이면 청산
- 진입한 가격에 1p(외부변수_03) 수익이면 청산
- 청산에서
진입한 가격에서 수익이면 청산가격에 미리 청산예약을 하고 싶으며(신호 발생하면 바로 청산하는게 아니라 미리 대놓고 싶어서 입니다)
진입한 가격에서 손실이면 청산 예약 취소
그럼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10-04 13:18:2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N(10),Loss(1),Profit(1);
if (dayindex+1) == N Then{
if C > dayopen Then
buy("b",AtMarket);
if C < dayopen Then
sell("s",AtMarket);
}
SetStopLoss(loss,PointStop);
SetStopProfittarget(profit,PointStop);
수식에서 예약주문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왼손잡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 문의
>
수고많으십니다.
제가 시스템작성에 어려움을 느껴서 아래와 같이 시스템 작성부탁드리겠습니다.
조건은.
1.진입
-시가에서 10개의 봉(외부변수_01)뒤의 종가가 시가보다 크면 다음 11번째 봉시작에매수
시가보다 작으면 다음 11번째 봉시작에매도
2. 청산
- 진입한 가격에 1p(외부변수_02) 손실이면 청산
- 진입한 가격에 1p(외부변수_03) 수익이면 청산
- 청산에서
진입한 가격에서 수익이면 청산가격에 미리 청산예약을 하고 싶으며(신호 발생하면 바로 청산하는게 아니라 미리 대놓고 싶어서 입니다)
진입한 가격에서 손실이면 청산 예약 취소
그럼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