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쌀사비팔
2013-10-04 11:50:47
108
글번호 68087
답변완료
현물 분봉 사용합니다. <매수조건> -매수시간은 09:03시 ~ 09:30시 이고, -당일 시가의 5일이평선(일봉) 이격도는 102~115이고, -당일 시가는 전일 종가대비 +3~-2% 이고, -주가는 당일 시가대비 +2%이상 상승하지 않아야 하고, -전일 종가대비 -3이하로 하락시 매수 <청산> -매수가 대비 +5%상승시 청산 -매수가 대비 -5% 하락시 청산 -매수당일 10:00시에 전일 총 거래량대비 금일 거래량이 20% 이상이면, 청산 -매수당일 12:00시에 청산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10-04 13:41:4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5); var : cnt(0),sum(0),mav(0); sum = 0; for cnt = 0 to P-1{ sum = sum+DayClose(cnt); } mav = sum/P; if date != date[1] Then var1 = dayopen/mav*100; if stime >= 090300 and stime < 093000 and var1 >= 102 and var1 <= 1115 and dayopen <= DayClose(1)*1.03 and dayopen >= DayClose(1)*0.98 and dayhigh <= DayOpen*1.02 and CrossDown(c,DayClose(1)*0.97) Then buy(); if MarketPosition == 1 and stime == 100000 and DayVolume >= DayClose(1)*0.2 Then exitlong(); SetStopLoss(5,PercentStop); SetStopProfittarget(5,PercentStop); SetStopEndofday(1200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쌀사비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리겠습니다. > 현물 분봉 사용합니다. <매수조건> -매수시간은 09:03시 ~ 09:30시 이고, -당일 시가의 5일이평선(일봉) 이격도는 102~115이고, -당일 시가는 전일 종가대비 +3~-2% 이고, -주가는 당일 시가대비 +2%이상 상승하지 않아야 하고, -전일 종가대비 -3이하로 하락시 매수 <청산> -매수가 대비 +5%상승시 청산 -매수가 대비 -5% 하락시 청산 -매수당일 10:00시에 전일 총 거래량대비 금일 거래량이 20% 이상이면, 청산 -매수당일 12:00시에 청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