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리겠습니다.
2013-10-04 11:50:47
108
글번호 68087
현물 분봉 사용합니다.
<매수조건>
-매수시간은 09:03시 ~ 09:30시 이고,
-당일 시가의 5일이평선(일봉) 이격도는 102~115이고,
-당일 시가는 전일 종가대비 +3~-2% 이고,
-주가는 당일 시가대비 +2%이상 상승하지 않아야 하고,
-전일 종가대비 -3이하로 하락시 매수
<청산>
-매수가 대비 +5%상승시 청산
-매수가 대비 -5% 하락시 청산
-매수당일 10:00시에 전일 총 거래량대비 금일 거래량이 20% 이상이면, 청산
-매수당일 12:00시에 청산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10-04 13:41:4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5);
var : cnt(0),sum(0),mav(0);
sum = 0;
for cnt = 0 to P-1{
sum = sum+DayClose(cnt);
}
mav = sum/P;
if date != date[1] Then
var1 = dayopen/mav*100;
if stime >= 090300 and stime < 093000 and
var1 >= 102 and var1 <= 1115 and
dayopen <= DayClose(1)*1.03 and dayopen >= DayClose(1)*0.98 and
dayhigh <= DayOpen*1.02 and
CrossDown(c,DayClose(1)*0.97) Then
buy();
if MarketPosition == 1 and stime == 100000 and
DayVolume >= DayClose(1)*0.2 Then
exitlong();
SetStopLoss(5,PercentStop);
SetStopProfittarget(5,PercentStop);
SetStopEndofday(1200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쌀사비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리겠습니다.
> 현물 분봉 사용합니다.
<매수조건>
-매수시간은 09:03시 ~ 09:30시 이고,
-당일 시가의 5일이평선(일봉) 이격도는 102~115이고,
-당일 시가는 전일 종가대비 +3~-2% 이고,
-주가는 당일 시가대비 +2%이상 상승하지 않아야 하고,
-전일 종가대비 -3이하로 하락시 매수
<청산>
-매수가 대비 +5%상승시 청산
-매수가 대비 -5% 하락시 청산
-매수당일 10:00시에 전일 총 거래량대비 금일 거래량이 20% 이상이면, 청산
-매수당일 12:00시에 청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