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보가 질문합니다
2003-09-02 00:00:00
727
글번호 682
안녕하세요.
한번더 문의할려니 너무미안하군요.
이해해 주십시요.
1).시스템적용
스토케 스틱 %K 상승전환시 매수신호
스토케스틱 %K 하락전환시 매도신호
안녕히 계십시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9-02 00:00:00
문의하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input : p1(12), p2(5);
var : slowK(0);
slowK = stochasticsK(p1,p2);
if slowK > slowK[1] and slowK[1] <= slowK[2] then // 스토캐스틱 상승반전
buy();
if slowK < slowK[1] and slowK[1] >= slowK[2] then // 스토캐스틱 하락반전
exitlong();
즐거운 날 되세요..
> jbouu123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초보가 질문합니다
> 안녕하세요.
> 한번더 문의할려니 너무미안하군요.
> 이해해 주십시요.
> 1).시스템적용
> 스토케 스틱 %K 상승전환시 매수신호
> 스토케스틱 %K 하락전환시 매도신호
> 안녕히 계십시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