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보가 질문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3-09-02 00:00:00
727
글번호 682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한번더 문의할려니 너무미안하군요. 이해해 주십시요. 1).시스템적용 스토케 스틱 %K 상승전환시 매수신호 스토케스틱 %K 하락전환시 매도신호 안녕히 계십시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9-02 00:00:00

문의하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input : p1(12), p2(5); var : slowK(0); slowK = stochasticsK(p1,p2); if slowK > slowK[1] and slowK[1] <= slowK[2] then // 스토캐스틱 상승반전 buy(); if slowK < slowK[1] and slowK[1] >= slowK[2] then // 스토캐스틱 하락반전 exitlong(); 즐거운 날 되세요.. > jbouu123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초보가 질문합니다 > 안녕하세요. > 한번더 문의할려니 너무미안하군요. > 이해해 주십시요. > 1).시스템적용 > 스토케 스틱 %K 상승전환시 매수신호 > 스토케스틱 %K 하락전환시 매도신호 > 안녕히 계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