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pivot 지표 부탁합니다
2003-09-08 00:00:00
1133
글번호 692
피봇분봉지표 좀 부탁드립니다.
예전에는 있는데 프로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부터 생각해온 것인데
예전이나 지금의 프로에서나 피봇의 저항 지지선에 대한 함수를
내장함수로 만들어 주셨으면 합니다.
물론 사용자 함수를 만들어 사용하면 되지만 사용자함수 없이
직접 시스템 수식만으로 표현하려니 상당히 복잡한 것 같습니다.
화일크기도 엄청 커지구요.
피봇을 이용하는 시스테머가 상당히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9-08 00:00: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피봇분봉지표는 기본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식으로 작성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Var: Formula0(0), Formula1(0), Formula2(0), Formula3(0), Formula4(0);
Formula0 = (preDayHigh()+preDayLow()+preDayClose())/3;
Formula1 = (2*(preDayHigh()+preDayLow()+preDayClose())/3)-preDayLow();
Formula2 = (preDayHigh()+preDayLow()+preDayClose())/3+preDayHigh()-preDayLow();
Formula3 = (2*(preDayHigh()+preDayLow()+preDayClose())/3)-preDayHigh();
Formula4 = (preDayHigh()+preDayLow()+preDayClose())/3-preDayHigh()+preDayLow();
Plot1( Formula0, "Formula0");
Plot2( Formula1, "Formula1");
Plot3( Formula2, "Formula2");
Plot4( Formula3, "Formula3");
Plot5( Formula4, "Formula4");
즐거운 하루 되세요....
> myway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pivot 지표 부탁합니다
> 피봇분봉지표 좀 부탁드립니다.
>
> 예전에는 있는데 프로엔 없는 것 같습니다.
>
> 그리고 전부터 생각해온 것인데
>
> 예전이나 지금의 프로에서나 피봇의 저항 지지선에 대한 함수를
>
> 내장함수로 만들어 주셨으면 합니다.
>
> 물론 사용자 함수를 만들어 사용하면 되지만 사용자함수 없이
>
> 직접 시스템 수식만으로 표현하려니 상당히 복잡한 것 같습니다.
>
> 화일크기도 엄청 커지구요.
>
> 피봇을 이용하는 시스테머가 상당히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
> 부탁드립니다.
>
>
>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