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pivot 지표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3-09-08 00:00:00
1133
글번호 692
답변완료
피봇분봉지표 좀 부탁드립니다. 예전에는 있는데 프로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부터 생각해온 것인데 예전이나 지금의 프로에서나 피봇의 저항 지지선에 대한 함수를 내장함수로 만들어 주셨으면 합니다. 물론 사용자 함수를 만들어 사용하면 되지만 사용자함수 없이 직접 시스템 수식만으로 표현하려니 상당히 복잡한 것 같습니다. 화일크기도 엄청 커지구요. 피봇을 이용하는 시스테머가 상당히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9-08 00:00: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피봇분봉지표는 기본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식으로 작성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Var: Formula0(0), Formula1(0), Formula2(0), Formula3(0), Formula4(0); Formula0 = (preDayHigh()+preDayLow()+preDayClose())/3; Formula1 = (2*(preDayHigh()+preDayLow()+preDayClose())/3)-preDayLow(); Formula2 = (preDayHigh()+preDayLow()+preDayClose())/3+preDayHigh()-preDayLow(); Formula3 = (2*(preDayHigh()+preDayLow()+preDayClose())/3)-preDayHigh(); Formula4 = (preDayHigh()+preDayLow()+preDayClose())/3-preDayHigh()+preDayLow(); Plot1( Formula0, "Formula0"); Plot2( Formula1, "Formula1"); Plot3( Formula2, "Formula2"); Plot4( Formula3, "Formula3"); Plot5( Formula4, "Formula4"); 즐거운 하루 되세요.... > myway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pivot 지표 부탁합니다 > 피봇분봉지표 좀 부탁드립니다. > > 예전에는 있는데 프로엔 없는 것 같습니다. > > 그리고 전부터 생각해온 것인데 > > 예전이나 지금의 프로에서나 피봇의 저항 지지선에 대한 함수를 > > 내장함수로 만들어 주셨으면 합니다. > > 물론 사용자 함수를 만들어 사용하면 되지만 사용자함수 없이 > > 직접 시스템 수식만으로 표현하려니 상당히 복잡한 것 같습니다. > > 화일크기도 엄청 커지구요. > > 피봇을 이용하는 시스테머가 상당히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 > 부탁드립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