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수식좀 부탁합니다
2003-09-06 00:00:00
877
글번호 694
n일의 가중이동평균을구하여 지표를 만들고 싶습니다
(n일동안의 n일 가중이동평균 상승일수/n)*100
기준선1 :25 기준선2 :75 꼭 부탁드립니다
다른데서는 타이밍이라하여 지표로 사용하는것같더군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9-08 00:00: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을 작성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input : Period(20), N(10);
var : value(0);
value = (accumN(WMA(C,Period) > WMA(C,Period)[1], N)/N) * 100;
plot1(value);
plotbaseline1(25);
plotbaseline2(75);
위 식은 20일 가중 이동평균선이 10일 동안에 대한 상승한 일수의 비율을 나타낸 지표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낙석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수식좀 부탁합니다
> n일의 가중이동평균을구하여 지표를 만들고 싶습니다
> (n일동안의 n일 가중이동평균 상승일수/n)*100
> 기준선1 :25 기준선2 :75 꼭 부탁드립니다
> 다른데서는 타이밍이라하여 지표로 사용하는것같더군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