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수식좀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낙석자
2003-09-06 00:00:00
877
글번호 694
답변완료
n일의 가중이동평균을구하여 지표를 만들고 싶습니다 (n일동안의 n일 가중이동평균 상승일수/n)*100 기준선1 :25 기준선2 :75 꼭 부탁드립니다 다른데서는 타이밍이라하여 지표로 사용하는것같더군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9-08 00:00: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을 작성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input : Period(20), N(10); var : value(0); value = (accumN(WMA(C,Period) > WMA(C,Period)[1], N)/N) * 100; plot1(value); plotbaseline1(25); plotbaseline2(75); 위 식은 20일 가중 이동평균선이 10일 동안에 대한 상승한 일수의 비율을 나타낸 지표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낙석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수식좀 부탁합니다 > n일의 가중이동평균을구하여 지표를 만들고 싶습니다 > (n일동안의 n일 가중이동평균 상승일수/n)*100 > 기준선1 :25 기준선2 :75 꼭 부탁드립니다 > 다른데서는 타이밍이라하여 지표로 사용하는것같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