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매수신호 발생한 봉의 시,고,저,종가를 알수있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마법사
2003-09-09 00:00:00
1063
글번호 704
답변완료
매수발생했을때 그때의 시,고,저,종가를 사용해서 청산 산식을 만들고 싶은데요.. 단순하게 매수조건성립때에서 변수에 저장하여 청산식에서 사용하려니 좀 이상한것 같아서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9-15 00:00:00

안녕하세요..예스스탁입니다. 5-20 이동평균선 크로스를 이용한 식으로 예를 들어 지표식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아래식에서 value1은 매수진입시점의 종가를 나타내고, value2는 매수청산 시점의 종가를 나타냅니다. input : sp(5), lp(20); var : value1(0), value2(0), buypos(0); if CrossUp(ma(C,sp), ma(C,lp)) and buypos[1] != 1 then { value1 = C ; buypos = 1; } if CrossDown(ma(C,sp), ma(C,lp)) then { value2 = C ; buypos = 0; } plot1(value1); plot2(value2); > 마법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매수신호 발생한 봉의 시,고,저,종가를 알수있을까요? > 매수발생했을때 그때의 시,고,저,종가를 사용해서 > > 청산 산식을 만들고 싶은데요.. > > 단순하게 매수조건성립때에서 변수에 저장하여 청산식에서 사용하려니 좀 이상한것 같아서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