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2015-01-12 10:37:42
134
글번호 82134
SwingHigh 와 SwingLow를 이용하여 Zigzag를 나타내보려합니다.
수식이 수정 보완 부탁드립니다.
VARS: T4(0),Left(15),Right(15);
if SwingHigh(1,H,Left,Right,Left+Right+1) != -1 Then{
Var10 = H[Right];
T4 = 1;
}
if SwingLow(1,L,Left,Right,Left+Right+1) != -1 Then{
var11 = L[Right];
T4 = -1;
}
IF T4 == 1 THEN {
IF Var10[1] > Var10[2] AND Var10[1] > Var10 THEN {
PLOT1(Var10[1], "ZIGUP");
//T4 = 1;
}
}
IF T4 == -1 THEN {
IF var11[1] < var11[2] AND var11[1] < var11 THEN {
PLOT1(var11[1], "ZIGDOWN");
//T4 = -1;
}
}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2 13:50:4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S: T4(0),Left(15),Right(15);
if T4 <= 0 and SwingHigh(1,H,Left,Right,Left+Right+1) != -1 Then{
Var10 = H[Right];
PLOT1(Var10[1], "ZIGZAG");
T4 = 1;
}
if T4 >= 1 and SwingLow(1,L,Left,Right,Left+Right+1) != -1 Then{
var11 = L[Right];
PLOT1(var11[1], "ZIGZAG");
T4 = -1;
}
위와 같이 작성하시면 지그재그지표를 보실수 있습니다.
지표속성화면의 차트표시탭에서
전고점과 전저점이 15개봉(Right)전이므로
수평이동에 -15를 입력하고 적용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hjkang철인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SwingHigh 와 SwingLow를 이용하여 Zigzag를 나타내보려합니다.
수식이 수정 보완 부탁드립니다.
VARS: T4(0),Left(15),Right(15);
if SwingHigh(1,H,Left,Right,Left+Right+1) != -1 Then{
Var10 = H[Right];
T4 = 1;
}
if SwingLow(1,L,Left,Right,Left+Right+1) != -1 Then{
var11 = L[Right];
T4 = -1;
}
IF T4 == 1 THEN {
IF Var10[1] > Var10[2] AND Var10[1] > Var10 THEN {
PLOT1(Var10[1], "ZIGUP");
//T4 = 1;
}
}
IF T4 == -1 THEN {
IF var11[1] < var11[2] AND var11[1] < var11 THEN {
PLOT1(var11[1], "ZIGDOWN");
//T4 = -1;
}
}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