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식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외국인
2015-01-12 10:46:38
152
글번호 82149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현재의 수식으로 수직선표시 부탁 드립니다. input : 기간1(5),기간2(20); var1 = ma(c,기간1); var2 = ma(c,기간2); if crossup(var1,var2) Then value1 = var2; if var2 > value1 Then value1 = var2; var3 = Value1; if CrossDown(var1,var2) Then value2 = var2; if var2 < value2 Then value2 = var2;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2 15:55:3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좀더 자세한 내용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어떤 조건봉에 수직선을 그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외국인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식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현재의 수식으로 수직선표시 부탁 드립니다. input : 기간1(5),기간2(20); var1 = ma(c,기간1); var2 = ma(c,기간2); if crossup(var1,var2) Then value1 = var2; if var2 > value1 Then value1 = var2; var3 = Value1; if CrossDown(var1,var2) Then value2 = var2; if var2 < value2 Then value2 = var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