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하루만
2015-01-12 14:03:19
166
글번호 82163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추운 날씨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문의 드릴 사항은요... 해외선물 크루드 오일의 경우 아침 07시20분에 장이 마감되고 08시에 다시시작됩니다. 여기서 당일을 아침 08:00부터 익일 07:20까지라고 볼때,, 1. 당일 최고가격과 최저가격의 중심값 2. 당일 첫 3분봉의 (고가+저가)/2 3-1. (당일 최고가격+당일최저가격)/2 가격을 양봉으로 터치하면 그 시점부터 중심값을 파란색으로 표시, 음봉으로 터치하면 그시점부터 중심값을 빨간색으로 표시 *현재까지의 당일 중심값이 48.5라고 할때 이 라인은 중심값이 변하더라도 주가가 변한 중심값을 터치하기 전까지는 48.5 가격에 계속 그려져야 함 * 변동된 중심값을 주가가 터치하면 그 순간 48.5라인은 더이상 그려지지 않고 변동된 중심값이 그려져야 함. 3-2. 최초 중심가격 터치되어 중심라인이 그려진 이후 고가 갱신이나 저가 갱신으로 중심가격의 변동이 오고 그 변동된 중심가격을 양봉이나 음봉으로 터치시 3-1에서 생긴 중심선 라인은 표시를 멈추고 변동된 중심선 가격에 라인이 표시되도록 수식 부탁 드립니다. 이전 중심값을 터치할 경우에는 기존 중심값이 계속 나타나면 되고, 새롭게 변동된 중심값을 주가가 터치 할 때마다 새로운 중심값이 표시되도록 부탁드립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2 17:14:4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dayhigh+daylow)/2; if dayindex == 0 Then{ value2 = 0; var2 = (H+L)/2; } if crossup(c,var1) and C > O Then{ value1 = var1; value2 = 1; } if CrossDown(c,var1) and C < O Then{ value1 = var1; value2 = -1; } if value2 == 1 Then plot1(value1,"중심값",BLUE); if value2 == -1 Then plot1(value1,"중심값",RED); plot2(var2,"첫봉중간",green); 중심값의 경우 당일 처음 터치시 부터 출력이 되야 하므로 지표속성에서 일자그래프로 지정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하루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추운 날씨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문의 드릴 사항은요... 해외선물 크루드 오일의 경우 아침 07시20분에 장이 마감되고 08시에 다시시작됩니다. 여기서 당일을 아침 08:00부터 익일 07:20까지라고 볼때,, 1. 당일 최고가격과 최저가격의 중심값 2. 당일 첫 3분봉의 (고가+저가)/2 3-1. (당일 최고가격+당일최저가격)/2 가격을 양봉으로 터치하면 그 시점부터 중심값을 파란색으로 표시, 음봉으로 터치하면 그시점부터 중심값을 빨간색으로 표시 *현재까지의 당일 중심값이 48.5라고 할때 이 라인은 중심값이 변하더라도 주가가 변한 중심값을 터치하기 전까지는 48.5 가격에 계속 그려져야 함 * 변동된 중심값을 주가가 터치하면 그 순간 48.5라인은 더이상 그려지지 않고 변동된 중심값이 그려져야 함. 3-2. 최초 중심가격 터치되어 중심라인이 그려진 이후 고가 갱신이나 저가 갱신으로 중심가격의 변동이 오고 그 변동된 중심가격을 양봉이나 음봉으로 터치시 3-1에서 생긴 중심선 라인은 표시를 멈추고 변동된 중심선 가격에 라인이 표시되도록 수식 부탁 드립니다. 이전 중심값을 터치할 경우에는 기존 중심값이 계속 나타나면 되고, 새롭게 변동된 중심값을 주가가 터치 할 때마다 새로운 중심값이 표시되도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