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안미남
2015-01-13 17:21:03
141
글번호 82225
답변완료
수고많습니다 3만원 짜리 주식을 기준으로 10% 하락하면(29000원) 총 자금의 10%로 매수하고(매수1) 거기서 10% 추가하락하면 (28000원)다시 총 자금의 10% 만큼 매수(매수2) 다시 10% 하락시 (27000원) 다시 총 자금의 10% 만큼 매수(매수3) 그런식으로 매수하며 매수 가격(매수3) 보다 10% 상승시 매수3의 수량만큼 매도(매도3) 매수2보다 10% 상승시 매수2의 수량 만큼 매도2 하는 식을 알고 싶습니다 수고하셍료~!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4 10:24:4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준가에서 10%씩 하락마다 매수하고 각각의 진입가에서 10% 씩 상승할때마다 해당 진입의 수량만큼 청산합니다. input : 기준가(300000),per(10),총자금(10000000); var : Vol(0); if CodeCategoryEx == 11 and BasePrice < 50000 Then{ vol = int(int((총자금*0.1)/C)/10)*10; } Else{ vol = int((총자금*0.1)/C); } if MarketPosition == 0 and L > 기준가*(1-Per/100) Then buy("b",atlimit,기준가*(1-Per/100),vol); if MarketPosition == 1 Then buy("bb",atlimit,기준가*(1-(Per*(CurrentEntries+1))/100),vol); SetStopProfittarget(10,Perce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안미남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수고많습니다 3만원 짜리 주식을 기준으로 10% 하락하면(29000원) 총 자금의 10%로 매수하고(매수1) 거기서 10% 추가하락하면 (28000원)다시 총 자금의 10% 만큼 매수(매수2) 다시 10% 하락시 (27000원) 다시 총 자금의 10% 만큼 매수(매수3) 그런식으로 매수하며 매수 가격(매수3) 보다 10% 상승시 매수3의 수량만큼 매도(매도3) 매수2보다 10% 상승시 매수2의 수량 만큼 매도2 하는 식을 알고 싶습니다 수고하셍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