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2015-01-13 17:21:03
141
글번호 82225
수고많습니다
3만원 짜리 주식을 기준으로 10% 하락하면(29000원) 총 자금의 10%로 매수하고(매수1)
거기서 10% 추가하락하면 (28000원)다시 총 자금의 10% 만큼 매수(매수2)
다시 10% 하락시 (27000원) 다시 총 자금의 10% 만큼 매수(매수3)
그런식으로 매수하며 매수 가격(매수3) 보다 10% 상승시 매수3의 수량만큼 매도(매도3)
매수2보다 10% 상승시 매수2의 수량 만큼 매도2
하는 식을 알고 싶습니다
수고하셍료~!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4 10:24:4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준가에서 10%씩 하락마다 매수하고
각각의 진입가에서 10% 씩 상승할때마다
해당 진입의 수량만큼 청산합니다.
input : 기준가(300000),per(10),총자금(10000000);
var : Vol(0);
if CodeCategoryEx == 11 and BasePrice < 50000 Then{
vol = int(int((총자금*0.1)/C)/10)*10;
}
Else{
vol = int((총자금*0.1)/C);
}
if MarketPosition == 0 and L > 기준가*(1-Per/100) Then
buy("b",atlimit,기준가*(1-Per/100),vol);
if MarketPosition == 1 Then
buy("bb",atlimit,기준가*(1-(Per*(CurrentEntries+1))/100),vol);
SetStopProfittarget(10,Perce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안미남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수고많습니다
3만원 짜리 주식을 기준으로 10% 하락하면(29000원) 총 자금의 10%로 매수하고(매수1)
거기서 10% 추가하락하면 (28000원)다시 총 자금의 10% 만큼 매수(매수2)
다시 10% 하락시 (27000원) 다시 총 자금의 10% 만큼 매수(매수3)
그런식으로 매수하며 매수 가격(매수3) 보다 10% 상승시 매수3의 수량만큼 매도(매도3)
매수2보다 10% 상승시 매수2의 수량 만큼 매도2
하는 식을 알고 싶습니다
수고하셍료~!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