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작성 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리버최
2015-01-14 15:22:35
134
글번호 82252
답변완료
항상 좋은 답변 정말 감사 드립니다 주식에서 진입이후 12시 이후에 체크해서 #평균단가 대비 5% 이상 손실이 발생한 상태에서 1번 # 당일의 최저가 대비 2% 하락하면 총 진입 수량의 1/5청산 2번 # 당일의 최저가 대비 3% 하락하면 총 진입 수량의 1/4청산 진입이후 12시 이후에 체크해서 #평균단가 대비 5% 이상 손실이 발생한 상태에서 # 당일의 최저가 대비 2% 하락하면 전량청산 진입이후 12시 이후에 체크해서 #시가 대비 5% 이상 하락한 상황하며 조건 발생 # 12시 이후 당일의 저가 -2%가 되면 전량 청산 위의 수식을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도움 부탁드려요 항상 정말 감사 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4 18:11:4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var : xVol1(0),xvol2(0),xvol3(0); if stime >= 120000 and Lowest(H,BarsSinceEntry) <= avgEntryPrice*0.95 Then{ if CodeCategoryEx == 11 and BasePrice < 50000 Then{ xvol1 = int(int(MaxContracts*(1/5))/10)*10; xvol2 = int(int(MaxContracts*(1/4))/10)*10; } Else{ xvol1 = int(MaxContracts*(1/5)); xvol2 = int(MaxContracts*(1/4)); } exitlong("bx1",atstop,daylow*0.98,"",Xvol1,1); exitlong("bx2",atstop,daylow*0.97,"",Xvol2,1); } 2. if stime >= 120000 and Lowest(H,BarsSinceEntry) <= avgEntryPrice*0.95 Then{ exitlong("bx1",atstop,daylow*0.98); } 3. if stime >= 120000 and Lowest(H,BarsSinceEntry) <= DayOpen*0.95 Then{ exitlong("bx1",atstop,daylow*0.98); } 4 수식은 올려주신 내용으로 작성했습니다. 현재 시세가 하락중에 당일최저가를 갱신하면 최저가-2%값도 같이 낮아지므로 현재가가 해당 값을 만나지 않아 청산이 발생하기 어렵습니다. 위식은 가장 최근 완성된 봉(직전봉)의 당일최저가에서 다음봉의 시세가 -2% -3% 하락하는 시세가 발생하면 청산합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리버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작성 문의 드립니다 > 항상 좋은 답변 정말 감사 드립니다 주식에서 진입이후 12시 이후에 체크해서 #평균단가 대비 5% 이상 손실이 발생한 상태에서 1번 # 당일의 최저가 대비 2% 하락하면 총 진입 수량의 1/5청산 2번 # 당일의 최저가 대비 3% 하락하면 총 진입 수량의 1/4청산 진입이후 12시 이후에 체크해서 #평균단가 대비 5% 이상 손실이 발생한 상태에서 # 당일의 최저가 대비 2% 하락하면 전량청산 진입이후 12시 이후에 체크해서 #시가 대비 5% 이상 하락한 상황하며 조건 발생 # 12시 이후 당일의 저가 -2%가 되면 전량 청산 위의 수식을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도움 부탁드려요 항상 정말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