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5-01-15 13:25:52
120
글번호 82269
매번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분봉에 적용중인데..진입은 정상으로 되었습니다.
그런데 청산이 안됩니다.
첫번째
제가 구현하고자 하는 내용은
진입가에서 5% 이상시 최고가 대비 2%하락시 청산하는 내용입니다.
/*청산수식 */
if MarketPosition == 1 and condition1 == true then{
if H > HH Then
HH = H;
/* 봉의 종가가 진입가대비 5% 상승하면 */
if c > EntryPrice * P then{
/* 최고가에서 2% 이하로 하락하면 청산*/
ExitLong("A2",AtStop, HH*(1-X1/100));
}
}
두번째 만약 오늘 진입을 해서 포지션을 보유중인데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청산수식에 의해서 청산하고자 할려면 어떻게 구현해야 하는지 부탁합니다.
즉, 진입가격(entryprice), 진입이후 최고가(HH) 의 값을 전일것을 가지고 있는건지도 궁금합니다.
아래의 수식을 적용하려고 하는데 맞는지 확인부탁합니다.
if index == 0 Then
buy("b",OnClose,def,수량);
HH = H;
Condition1 = true;
/*청산수식 */
if MarketPosition == 1 and condition1 == true then{
if H > HH Then
HH = H;
/* 봉의 종가가 진입가대비 5% 상승하면 */
if c > entryprice* P then{
/* 최고가에서 2% 이하로 하락하면 청산*/
ExitLong("A2",AtStop, HH*(1-X1/100));
}
}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5 16:42:0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f MarketPosition == 1 and condition1 == true then{
if H > HH Then
HH = H;
if c > EntryPrice * P then{
ExitLong("A2",AtStop, HH*(1-X1/100));
}
}
위 식은 신호가 발생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종가가 진입가 대비 5% 이상 있는 상태에서
다음봉에서 최고가 대비 2% 하락해야만 청산을 합니다.
위 내용이시면 해당식이 맞습니다.
구현하고자 하시는 내용이
진입이후 5% 이상 수익이 발생한적이 있고
최고가대비 2% 하락하면 청산하는 식이시면
청산식을 아래와 같이 작성하시면 됩니다.
if MarketPosition == 1 and condition1 == true then{
if H > HH Then
HH = H;
if HH >= EntryPrice * P then{
ExitLong("A2",AtStop, HH*(1-X1/100));
}
}
진입이후 최고가는 아래와 같이 같단히 작성하셔도 됩니다.
if MarketPosition == 1 and condition1 == true then{
if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 * P then{
ExitLong("A2",AtStop, Highest(H,BarsSinceEntry)*(1-X1/100));
}
}
차트에 진입신호가 있으면 해당식이
진입이후 최고가를 계산을 합니다.
날짜가 변경되도 진입신호만 과거일에 발생되어 있으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에리조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매번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분봉에 적용중인데..진입은 정상으로 되었습니다.
그런데 청산이 안됩니다.
첫번째
제가 구현하고자 하는 내용은
진입가에서 5% 이상시 최고가 대비 2%하락시 청산하는 내용입니다.
/*청산수식 */
if MarketPosition == 1 and condition1 == true then{
if H > HH Then
HH = H;
/* 봉의 종가가 진입가대비 5% 상승하면 */
if c > EntryPrice * P then{
/* 최고가에서 2% 이하로 하락하면 청산*/
ExitLong("A2",AtStop, HH*(1-X1/100));
}
}
두번째 만약 오늘 진입을 해서 포지션을 보유중인데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청산수식에 의해서 청산하고자 할려면 어떻게 구현해야 하는지 부탁합니다.
즉, 진입가격(entryprice), 진입이후 최고가(HH) 의 값을 전일것을 가지고 있는건지도 궁금합니다.
아래의 수식을 적용하려고 하는데 맞는지 확인부탁합니다.
if index == 0 Then
buy("b",OnClose,def,수량);
HH = H;
Condition1 = true;
/*청산수식 */
if MarketPosition == 1 and condition1 == true then{
if H > HH Then
HH = H;
/* 봉의 종가가 진입가대비 5% 상승하면 */
if c > entryprice* P then{
/* 최고가에서 2% 이하로 하락하면 청산*/
ExitLong("A2",AtStop, HH*(1-X1/100));
}
}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