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하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깽알신랑
2015-01-15 11:12:48
126
글번호 82272
답변완료
음.. 일봉기준 시스템에서 참조데이터(data2)에 분봉을 넣고... 당일 청산이 가능하게 할수 있나요?? 예를들어.. 20일 고가돌파 매매식일때... 기본 차트를 일봉으로보고 신호발생시 진입하고... 참조데이터(data2)에 10분봉을 넣고.. 10분봉에서 수익목표 달성시(예:3%) 청산...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샘플 하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청산 금액을 지정해줄수 있나요?? 각 종목별로 그때 그때 청산이나 손절 금액을 시스템상에 정해줄수 있는지요.. 이것두 가능하다면 위에것에 하나 포함시켜 주세요... 수고하세요~~ ^^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5 16:49: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모두 가능하지 않습니다. 모든 수식은 주종목을 주기로 판단합니다. 주종목이 일봉이시면 수식안에서 참조데이터를 이용해 조건식을 작성하셔서 주종목완성시에 참조데이터에서 조건을 만족해야 신호가 발생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깽알신랑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하나드려요... > 음.. 일봉기준 시스템에서 참조데이터(data2)에 분봉을 넣고... 당일 청산이 가능하게 할수 있나요?? 예를들어.. 20일 고가돌파 매매식일때... 기본 차트를 일봉으로보고 신호발생시 진입하고... 참조데이터(data2)에 10분봉을 넣고.. 10분봉에서 수익목표 달성시(예:3%) 청산...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샘플 하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청산 금액을 지정해줄수 있나요?? 각 종목별로 그때 그때 청산이나 손절 금액을 시스템상에 정해줄수 있는지요.. 이것두 가능하다면 위에것에 하나 포함시켜 주세요...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