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쌀사비팔
2015-01-15 15:53:18
141
글번호 82287
답변완료
현물, 틱 매매입니다. <진입조건> -진입시간 09:00~09:30 -진입 1일 1회로 제한 -주가는 시초가 대비 +4%이상 상승하지 않아야 함 -시초가가 -1%~+5%이하이면, "피봇기준선 +3틱"이하로 하락시, 이후 첫봉에 진입 -시초가가 +5%초과이면, 전일 종가보다 하락시, 이후 첫봉에 진입 <청산> -매수가 대비 6% 상승시, 이후 첫봉에 1/3 청산 -매수가 대비 7%상승시, 이후 첫봉에 잔고의 1/2청산 -매수가 대비 8%상승시, 이후 첫봉에 모두 청산 -매수가 대비 +5%(100%로 가정)이상 상승 후 30%이하로 하락시, 이후 첫봉에 모두 청산 -매수가 대비 -4.5%로 하락시, 이후 첫봉에 모두 청산 -매수당일 10:00에 전일 총 거래량 대비, 현재거래량이 80% 초과이면, 이후 첫봉에 모두 청산 -매수당일 14:00이후 첫봉에 모두 청산 *1/3, 2/1 청산시, 주식보류수량이 홀수인 경우 등 정확히 나워지지 않을 경우에도 청산이 잘 이루어 지도록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5 17:49:4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cnt(0),count(0); Var : Pivot(0),R1(0),R2(0),S1(0),S2(0); var : xVol1(0),xvol2(0); Pivot = (DayHigh(1)+DayLow(1)+DayClose(1))/3; R1 = 2*Pivot-DayLow(1); R2 = Pivot+DayHigh(1)-DayLow(1); S1 = 2*Pivot-DayHigh(1); S2 = Pivot-DayHigh(1)+DayLow(1); count = 0; for cnt = 0 to 20{ if EntryDate(cnt) == sdate Then count = count+1; } if stime >= 090000 and stime < 093000 and ExitDate(1) != sdate and dayhigh < dayopen*1.04 Then{ if dayopen >= DayClose(1)*0.99 and dayopen < DayClose(1)*1.05 Then buy("b1",AtStop,Pivot+PriceScale*3); if dayopen >= DayClose(1)*1.05 Then buy("b2",AtStop,DayClose(1)); }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CodeCategoryEx == 11 and BasePrice < 50000 Then{ xvol1 = int(int(CurrentContracts*(1/3))/10)*10; xvol2 = int(int(CurrentContracts*(1/2))/10)*10; } Else{ xvol1 = int(CurrentContracts*(1/3)); xvol2 = int(CurrentContracts*(1/2)); } exitlong("bp1",atlimit,EntryPrice*1.06,"",Xvol1,1); exitlong("bp2",atlimit,EntryPrice*1.07,"",Xvol2,1); exitlong("bp3",atlimit,EntryPrice*1.08); if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1.05 Then exitlong("btr",AtStop,highest(H,BarsSinceEntry)-(highest(H,BarsSinceEntry)-EntryPrice)*0.3); exitlong("bl",AtStop,EntryPrice*0.955); if stime == 100000 and DayVolume >= DayVolume(1)*0.8 Then ExitLong("bx"); } SetStopEndofday(1400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쌀사비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현물, 틱 매매입니다. <진입조건> -진입시간 09:00~09:30 -진입 1일 1회로 제한 -주가는 시초가 대비 +4%이상 상승하지 않아야 함 -시초가가 -1%~+5%이하이면, "피봇기준선 +3틱"이하로 하락시, 이후 첫봉에 진입 -시초가가 +5%초과이면, 전일 종가보다 하락시, 이후 첫봉에 진입 <청산> -매수가 대비 6% 상승시, 이후 첫봉에 1/3 청산 -매수가 대비 7%상승시, 이후 첫봉에 잔고의 1/2청산 -매수가 대비 8%상승시, 이후 첫봉에 모두 청산 -매수가 대비 +5%(100%로 가정)이상 상승 후 30%이하로 하락시, 이후 첫봉에 모두 청산 -매수가 대비 -4.5%로 하락시, 이후 첫봉에 모두 청산 -매수당일 10:00에 전일 총 거래량 대비, 현재거래량이 80% 초과이면, 이후 첫봉에 모두 청산 -매수당일 14:00이후 첫봉에 모두 청산 *1/3, 2/1 청산시, 주식보류수량이 홀수인 경우 등 정확히 나워지지 않을 경우에도 청산이 잘 이루어 지도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