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수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결사준수
2015-01-15 16:34:19
149
글번호 82289
답변완료
미안해서 스스로 수식을 작성,적용해 보았으나 오류로 나타나 부득이 또 부탁해봅니다. 미안합니다. [시스템수식] 연결선물 일봉챠트를 기준으로 합니다.시스템식 2개를 부탁합니다. 1.전일자 종가가 전일자 5일선 위였다면,당일 시가에 바로 매수진입하여 종가에 청산하라. 2.당일 시가가 전일종가보다 1.00P 초과하여 시작하였다면 당일 시가에 바로 매수진입하여 종가에 청산하라. 위 2가지 수식좀 부탁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5 17:50:4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var1 = ma(c,5); if C > var1 Then buy("b",AtMarket); ExitLong(); 2. var1 = ma(c,5); if NextBarOpen > C+1 Then buy("b",AtMarket); ExitLong(); 즐거운 하루되세요 > 결사준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수식 부탁드립니다. > 미안해서 스스로 수식을 작성,적용해 보았으나 오류로 나타나 부득이 또 부탁해봅니다. 미안합니다. [시스템수식] 연결선물 일봉챠트를 기준으로 합니다.시스템식 2개를 부탁합니다. 1.전일자 종가가 전일자 5일선 위였다면,당일 시가에 바로 매수진입하여 종가에 청산하라. 2.당일 시가가 전일종가보다 1.00P 초과하여 시작하였다면 당일 시가에 바로 매수진입하여 종가에 청산하라. 위 2가지 수식좀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