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수식 부탁드립니다.
2015-01-15 16:34:19
149
글번호 82289
미안해서 스스로 수식을 작성,적용해 보았으나 오류로 나타나 부득이 또 부탁해봅니다.
미안합니다.
[시스템수식]
연결선물 일봉챠트를 기준으로 합니다.시스템식 2개를 부탁합니다.
1.전일자 종가가 전일자 5일선 위였다면,당일 시가에 바로 매수진입하여 종가에 청산하라.
2.당일 시가가 전일종가보다 1.00P 초과하여 시작하였다면 당일 시가에 바로 매수진입하여 종가에 청산하라.
위 2가지 수식좀 부탁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5 17:50:4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var1 = ma(c,5);
if C > var1 Then
buy("b",AtMarket);
ExitLong();
2.
var1 = ma(c,5);
if NextBarOpen > C+1 Then
buy("b",AtMarket);
ExitLong();
즐거운 하루되세요
> 결사준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수식 부탁드립니다.
> 미안해서 스스로 수식을 작성,적용해 보았으나 오류로 나타나 부득이 또 부탁해봅니다.
미안합니다.
[시스템수식]
연결선물 일봉챠트를 기준으로 합니다.시스템식 2개를 부탁합니다.
1.전일자 종가가 전일자 5일선 위였다면,당일 시가에 바로 매수진입하여 종가에 청산하라.
2.당일 시가가 전일종가보다 1.00P 초과하여 시작하였다면 당일 시가에 바로 매수진입하여 종가에 청산하라.
위 2가지 수식좀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