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에리조나
2015-01-16 02:07:21
136
글번호 82306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운영자님. 항상 도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첫번째. - 평균진입단가에서 10% 하락시 매수 - 평균진입단가에서 10% 상승시 매수 를 표현부탁합니다. 두번째 - 분봉차트에 시스템 적용시에 기존에 매수된 수량이 있을때 다음날 장시작전 임의의 가격과 수량을 인식시켜 진입한걸로 셋팅하는 수식부탁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6 14:32:4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f MarketPosition == 1 Then{ #평균진입단가보다 10% 상승시 추가매수 buy("b1",AtStop,AvgEntryPrice*1.10); #평균진입단가보다 10% 하락시 추가매수 buy("b2",atlimit,AvgEntryPrice*0.90); } 2. 시스템에서는 진입신호가 없으면 청산신호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문의하신 내용은 당일이전 과거봉에 진입신호를 발생시켜 놓아야 합니다. 아래식은 차트의 첫봉에 신호를 발생하고 당일에만 청산식이 발동하는 식입니다. input : 가격(100),수량(10); if index == 0 Then buy("b",OnClose,def,수량); if MarketPosition == 1 and CurrentDate == sdate Then{ #지정한 가격-10% 이하의 시세가 발생하면 매도 ExitLong("bx",AtStop,가격*0.9); #지정한 가격+10% 이상의 시세가 발생하면 매도 ExitLong("bx",Atlimit,가격*1.1);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에리조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운영자님. 항상 도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첫번째. - 평균진입단가에서 10% 하락시 매수 - 평균진입단가에서 10% 상승시 매수 를 표현부탁합니다. 두번째 - 분봉차트에 시스템 적용시에 기존에 매수된 수량이 있을때 다음날 장시작전 임의의 가격과 수량을 인식시켜 진입한걸로 셋팅하는 수식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