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2015-01-16 02:07:21
136
글번호 82306
안녕하세요? 운영자님.
항상 도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첫번째.
- 평균진입단가에서 10% 하락시 매수
- 평균진입단가에서 10% 상승시 매수 를 표현부탁합니다.
두번째
- 분봉차트에 시스템 적용시에 기존에 매수된 수량이 있을때
다음날 장시작전 임의의 가격과 수량을 인식시켜 진입한걸로 셋팅하는 수식부탁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6 14:32:4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f MarketPosition == 1 Then{
#평균진입단가보다 10% 상승시 추가매수
buy("b1",AtStop,AvgEntryPrice*1.10);
#평균진입단가보다 10% 하락시 추가매수
buy("b2",atlimit,AvgEntryPrice*0.90);
}
2.
시스템에서는 진입신호가 없으면 청산신호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문의하신 내용은 당일이전 과거봉에
진입신호를 발생시켜 놓아야 합니다.
아래식은 차트의 첫봉에 신호를 발생하고
당일에만 청산식이 발동하는 식입니다.
input : 가격(100),수량(10);
if index == 0 Then
buy("b",OnClose,def,수량);
if MarketPosition == 1 and CurrentDate == sdate Then{
#지정한 가격-10% 이하의 시세가 발생하면 매도
ExitLong("bx",AtStop,가격*0.9);
#지정한 가격+10% 이상의 시세가 발생하면 매도
ExitLong("bx",Atlimit,가격*1.1);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에리조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운영자님.
항상 도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첫번째.
- 평균진입단가에서 10% 하락시 매수
- 평균진입단가에서 10% 상승시 매수 를 표현부탁합니다.
두번째
- 분봉차트에 시스템 적용시에 기존에 매수된 수량이 있을때
다음날 장시작전 임의의 가격과 수량을 인식시켜 진입한걸로 셋팅하는 수식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