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수정
2015-01-16 17:03:13
171
글번호 82326
지금 수식이 중심선(피봇50%)위 매수매도 입니다
이것을 매수는 23.6%위 매수 76.2%아래에서 매도 이렇게 해주세요
근데 전에도 이렇게 신청했더니 신호가 이상하게 많이 나오고
안나와야 할것도 나옵니다
수정 부탁합니다
nput : period(5);
var1 = (DayHigh+dayLow)/2;
var2 = ma(c,1);
if crossup(var2,var1) and C > open Then
buy();
if crossdown(var2,var1) and C < open Then
sell();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6 17:28:1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현내 올리신 식은
1이평이 당일 중심값을 양봉으로 상향돌파하면 매수
1이평이 당일 중심값을 음봉으로 하향이탈하면 매도하는 식입니다.
피봇과는 관계가 없습니다.피봇50%는 어떤 의미이신지 모르겠습니다.
피봇위 매수 피봇아래 매수시면 아래와 같이 변경하셔야 합니다.
input : period(5);
Var : Pivot(0);
Pivot = (DayHigh(1)+DayLow(1)+DayClose(1))/3;
var1 = (DayHigh+dayLow)/2;
var2 = ma(c,1);
if crossup(var2,var1) and C > Pivot Then
buy();
if crossdown(var2,var1) and C < Pivot Then
sell();
피봇 대신 23.6%과 76.2%를 지정하시기 위해서는
해당 %가 어떤 고점과 저점을 기준으로 산정이 되는지 내용이 필요합니다.
해당 언급이 없으셔서 n봉 동안 최고가와 최저가를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23.6%는 고점기준 -23.6%
76.2%는 고점기준 -76.2% 입니다.
input : N(20);
var : HH(0),LL(0);
var1 = (DayHigh+dayLow)/2;
var2 = ma(c,1);
HH = highest(H,N);
LL = lowest(L,N);
var3 = (HH-LL);
if crossup(var2,var1) and C > HH-var3*0.236 Then
buy();
if crossdown(var2,var1) and C < LL-var3*0.762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광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수정
> 지금 수식이 중심선(피봇50%)위 매수매도 입니다
이것을 매수는 23.6%위 매수 76.2%아래에서 매도 이렇게 해주세요
근데 전에도 이렇게 신청했더니 신호가 이상하게 많이 나오고
안나와야 할것도 나옵니다
수정 부탁합니다
nput : period(5);
var1 = (DayHigh+dayLow)/2;
var2 = ma(c,1);
if crossup(var2,var1) and C > open Then
buy();
if crossdown(var2,var1) and C < open Then
sell();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