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수정

프로필 이미지
광덕
2015-01-16 17:03:13
171
글번호 82326
답변완료
지금 수식이 중심선(피봇50%)위 매수매도 입니다 이것을 매수는 23.6%위 매수 76.2%아래에서 매도 이렇게 해주세요 근데 전에도 이렇게 신청했더니 신호가 이상하게 많이 나오고 안나와야 할것도 나옵니다 수정 부탁합니다 nput : period(5); var1 = (DayHigh+dayLow)/2; var2 = ma(c,1); if crossup(var2,var1) and C > open Then buy(); if crossdown(var2,var1) and C < open Then sell();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6 17:28:1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현내 올리신 식은 1이평이 당일 중심값을 양봉으로 상향돌파하면 매수 1이평이 당일 중심값을 음봉으로 하향이탈하면 매도하는 식입니다. 피봇과는 관계가 없습니다.피봇50%는 어떤 의미이신지 모르겠습니다. 피봇위 매수 피봇아래 매수시면 아래와 같이 변경하셔야 합니다. input : period(5); Var : Pivot(0); Pivot = (DayHigh(1)+DayLow(1)+DayClose(1))/3; var1 = (DayHigh+dayLow)/2; var2 = ma(c,1); if crossup(var2,var1) and C > Pivot Then buy(); if crossdown(var2,var1) and C < Pivot Then sell(); 피봇 대신 23.6%과 76.2%를 지정하시기 위해서는 해당 %가 어떤 고점과 저점을 기준으로 산정이 되는지 내용이 필요합니다. 해당 언급이 없으셔서 n봉 동안 최고가와 최저가를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23.6%는 고점기준 -23.6% 76.2%는 고점기준 -76.2% 입니다. input : N(20); var : HH(0),LL(0); var1 = (DayHigh+dayLow)/2; var2 = ma(c,1); HH = highest(H,N); LL = lowest(L,N); var3 = (HH-LL); if crossup(var2,var1) and C > HH-var3*0.236 Then buy(); if crossdown(var2,var1) and C < LL-var3*0.762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광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수정 > 지금 수식이 중심선(피봇50%)위 매수매도 입니다 이것을 매수는 23.6%위 매수 76.2%아래에서 매도 이렇게 해주세요 근데 전에도 이렇게 신청했더니 신호가 이상하게 많이 나오고 안나와야 할것도 나옵니다 수정 부탁합니다 nput : period(5); var1 = (DayHigh+dayLow)/2; var2 = ma(c,1); if crossup(var2,var1) and C > open Then buy(); if crossdown(var2,var1) and C < open Then se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