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2015-01-16 19:31:08
167
글번호 82333
지표식 문의 드립니다.
늘 감사드리고, 좋은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1. 2015-1-16.zip (0.01 MB)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9 09:30:3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지표는 필요한 선을 모두 출력되게 작성하신 다음에 차트에 적용하시면 됩니다.
이때 기본차트속성의 Y축을 (기본차트)로 설정하시면
현재 Y축 범위내에 있는 선만 차트에 보이게 하시면 간단합니다.
기본차트속성은 차트에서 봉을 더블클릭하시면 나타납니다.
1.
input : a1(1.1400),a2(1.1500),a3(1.1600),a4(1.1700),a5(1.1800);
input : X(0.002),Y(0.008);
plot1(A1+X);
plot2(A1+Y);
plot3(A2+X);
plot4(A2+Y);
plot5(A3+X);
plot6(A3+Y);
plot7(A4+X);
plot8(A4+Y);
plot9(A5+X);
plot10(A5+Y);
2.
input : a1(1.0),a2(2.0),a3(3.0),a4(4.0),a5(5.0);
input : X(0.2),Y(0.8);
plot1(A1+X);
plot2(A1+Y);
plot3(A2+X);
plot4(A2+Y);
plot5(A3+X);
plot6(A3+Y);
plot7(A4+X);
plot8(A4+Y);
plot9(A5+X);
plot10(A5+Y);
즐거운 하루되세요
> 에구머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지표식 문의 드립니다.
늘 감사드리고, 좋은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