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안녕하세요
2015-01-20 08:34:08
156
글번호 82337
수고많으세요
1. Williams`R > -20 이되면 지표값은 고가,
" > -20 이고 고가가 갱신시 지표값도 새로운 고가로 갱신됨,
" < -20 이고 고가가 갱신시 지표값은 수평유지.
아래 2의 조건으로 전환시 PLOT중지.
2. Williams`R < -80 이되면 지표값은 저가,
" < -80 이고 저가가 갱신시 지표값도 새로운 저가로 갱신됨,
" > -80 이고 저가가 갱신시 지표값은 수평유지.
위 1의 조건으로 전환시 PLOT중지.
3.첨부그림의 화살표 위치(1과 2의 각각 전환직전의 마지막 지표값 자리)에
점표시도 추가해 주십시요.
답변 3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9 11:05:2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14);
var : WR(0),T(0),HH(0),LL(0);
WR = WILLR(Period);
if T <= 0 and crossup(WR,-20) Then{
if LL > 0 Then{
plot2(LL,"점",RED);
}
T = 1;
HH = H;
}
if T == 1 and H > HH Then
HH = H;
if T >= 0 and CrossDown(WR,-80) Then{
if HH > 0 Then{
plot2(HH,"점",blue);
}
T = -1;
LL = L;
}
if T == -1 and L < LL Then
LL = L;
if T == 1 then
plot1(HH,"선",blue);
if T == -1 then
plot1(LL,"선",red);
지표속성화면에서
지표중 점은 그래프모양은 점그래프로 수평이동에 -1을 넣으시고
적요하시기 바랍니다.
선은 일자그래프나 선그래프로 지정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뉴스타트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안녕하세요
> 수고많으세요
1. Williams`R > -20 이되면 지표값은 고가,
" > -20 이고 고가가 갱신시 지표값도 새로운 고가로 갱신됨,
" < -20 이고 고가가 갱신시 지표값은 수평유지.
아래 2의 조건으로 전환시 PLOT중지.
2. Williams`R < -80 이되면 지표값은 저가,
" < -80 이고 저가가 갱신시 지표값도 새로운 저가로 갱신됨,
" > -80 이고 저가가 갱신시 지표값은 수평유지.
위 1의 조건으로 전환시 PLOT중지.
3.첨부그림의 화살표 위치(1과 2의 각각 전환직전의 마지막 지표값 자리)에
점표시도 추가해 주십시요.
뉴스타트
2015-01-19 15:40:16
수정부탁드립니다.
윌리엄스R < -20 이면서 고가가 갱신되더라도 지표값은 갱신되지않고
직전값을 유지해야 되는데 갱신이 되고 있습니다.
반대의 경우도
윌리엄스R > -80 이면서 저가가 갱신되더라도 지표값은 갱신되지않고
직전값을 유지해야 되는데 갱신이 되고 있습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안녕하세요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14);
var : WR(0),T(0),HH(0),LL(0);
WR = WILLR(Period);
if T <= 0 and crossup(WR,-20) Then{
if LL > 0 Then{
plot2(LL,"점",RED);
}
T = 1;
HH = H;
}
if T == 1 and H > HH Then
HH = H;
if T >= 0 and CrossDown(WR,-80) Then{
if HH > 0 Then{
plot2(HH,"점",blue);
}
T = -1;
LL = L;
}
if T == -1 and L < LL Then
LL = L;
if T == 1 then
plot1(HH,"선",blue);
if T == -1 then
plot1(LL,"선",red);
지표속성화면에서
지표중 점은 그래프모양은 점그래프로 수평이동에 -1을 넣으시고
적요하시기 바랍니다.
선은 일자그래프나 선그래프로 지정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뉴스타트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안녕하세요
> 수고많으세요
1. Williams`R > -20 이되면 지표값은 고가,
" > -20 이고 고가가 갱신시 지표값도 새로운 고가로 갱신됨,
" < -20 이고 고가가 갱신시 지표값은 수평유지.
아래 2의 조건으로 전환시 PLOT중지.
2. Williams`R < -80 이되면 지표값은 저가,
" < -80 이고 저가가 갱신시 지표값도 새로운 저가로 갱신됨,
" > -80 이고 저가가 갱신시 지표값은 수평유지.
위 1의 조건으로 전환시 PLOT중지.
3.첨부그림의 화살표 위치(1과 2의 각각 전환직전의 마지막 지표값 자리)에
점표시도 추가해 주십시요.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9 16:48:0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수정한 식입니다.
Input : Period(14);
var : WR(0),T(0),HH(0),LL(0);
WR = WILLR(Period);
if T <= 0 and crossup(WR,-20) Then{
if LL > 0 Then{
plot2(LL,"점",RED);
}
T = 1;
HH = H;
}
if T == 1 and H > HH and WR > -20 Then
HH = H;
if T >= 0 and CrossDown(WR,-80) Then{
if HH > 0 Then{
plot2(HH,"점",blue);
}
T = -1;
LL = L;
}
if T == -1 and L < LL and WR < -80 Then
LL = L;
if T == 1 then
plot1(HH,"선",blue);
if T == -1 then
plot1(LL,"선",red);
즐거운 하루되세요
> 뉴스타트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안녕하세요
> 수정부탁드립니다.
윌리엄스R < -20 이면서 고가가 갱신되더라도 지표값은 갱신되지않고
직전값을 유지해야 되는데 갱신이 되고 있습니다.
반대의 경우도
윌리엄스R > -80 이면서 저가가 갱신되더라도 지표값은 갱신되지않고
직전값을 유지해야 되는데 갱신이 되고 있습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안녕하세요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14);
var : WR(0),T(0),HH(0),LL(0);
WR = WILLR(Period);
if T <= 0 and crossup(WR,-20) Then{
if LL > 0 Then{
plot2(LL,"점",RED);
}
T = 1;
HH = H;
}
if T == 1 and H > HH Then
HH = H;
if T >= 0 and CrossDown(WR,-80) Then{
if HH > 0 Then{
plot2(HH,"점",blue);
}
T = -1;
LL = L;
}
if T == -1 and L < LL Then
LL = L;
if T == 1 then
plot1(HH,"선",blue);
if T == -1 then
plot1(LL,"선",red);
지표속성화면에서
지표중 점은 그래프모양은 점그래프로 수평이동에 -1을 넣으시고
적요하시기 바랍니다.
선은 일자그래프나 선그래프로 지정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뉴스타트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안녕하세요
> 수고많으세요
1. Williams`R > -20 이되면 지표값은 고가,
" > -20 이고 고가가 갱신시 지표값도 새로운 고가로 갱신됨,
" < -20 이고 고가가 갱신시 지표값은 수평유지.
아래 2의 조건으로 전환시 PLOT중지.
2. Williams`R < -80 이되면 지표값은 저가,
" < -80 이고 저가가 갱신시 지표값도 새로운 저가로 갱신됨,
" > -80 이고 저가가 갱신시 지표값은 수평유지.
위 1의 조건으로 전환시 PLOT중지.
3.첨부그림의 화살표 위치(1과 2의 각각 전환직전의 마지막 지표값 자리)에
점표시도 추가해 주십시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