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
2015-01-17 12:38:14
145
글번호 82341
2분봉에 30분봉의 시가표시하는 식 부탁드립니다.(예: 10시30분에 30분봉이 50으로 시작한다면 2분봉에 10시2분부터 10시30분까지 50이표시되도록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9 11:18:3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TimeToMinutes(stime)%30;
if dayindex == 0 or (var1 < var1[1] and stime > stime) Then
value1 = O;
plot1(value1);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예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
> 2분봉에 30분봉의 시가표시하는 식 부탁드립니다.(예: 10시30분에 30분봉이 50으로 시작한다면 2분봉에 10시2분부터 10시30분까지 50이표시되도록부탁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