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다시 한번 더 부탁합니다
2015-01-17 17:27:15
263
글번호 82343
안녕하세요
다시 질문드립니다
글씨문제가 시스템에서 힘들면 지표식이라도 부탁드립니다
앞전에 질문내용을 잘 이해를 못한것도 같습니다
아니면 제가 설명이 좀 부족했던가요
그래서 오늘은 이미지를 같이 추가합니다
제가 원하는것은 첨부파일1 또는 2 의 경우에서 값을 원합니다
결과적으로 첨부파일 3 처럼요
다시 한번 부탁합니다
매수신호확정이 나오고 진행중에 다음신호 매도확정이 나오면서 바로 직전 매수해서 최고점까지의 수익률을 차트에 표시하고 싶군요 예을 들어 "0.5포 수익확정" "1.3포 수익확정" 이런식으로 부탁합니다
글씨 위치도 최고가 최저가 옆에 나왔으면 합니다
매도의 경우도 같은 식으로 부탁드립니다
단 0.5포이하의 수익구간에서는 이 표시를 나오지 않았으면 합니다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BarsSinceExit(1) == 1 and MaxPositionProfit(1) >= 0.5 Then
Text_New(sdate[1],stime[1],H[1]+PriceScale*5,"수익확정 :"+NumToStr(MaxPositionProfit(1),2));
시스템식 하단에 추가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정소장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타합니다
> 부탁드립니다
현재 하나의 시스템을 만들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에 하나를 추가하고 싶군요
매수신호확정이 나오고 진행중에 다음신호 매도확정이 나오면서 바로 직전 매수해서 최고점까지의 수익률을 차트에 표시하고 싶군요 예을 들어 "0.5포 수익확정" "1.3포 수익확정" 이런식으로 부탁합니다
매도의 경우도 같은 식으로 부탁드립니다
단 0.5포이하의 수익구간에서는 이 표시를 나오지 않았으면 합니다
- 1. 82841_사용자_지정_1.jpg (0.04 MB)
- 2. 82841_사용자_지정_2.jpg (0.07 MB)
- 3. 사용자_지정_3.jpg (0.07 MB)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9 13:54:4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Tx1(0);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MarketPosition[1] != 1 Then{
var3 = var1[1];
var4 = var2[1];
}
if H == highest(H,BarsSinceEntry) Then{
var1 = sdate;
var2 = stime;
}
}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MarketPosition[1] != -1 Then{
var3 = var1[1];
var4 = var2[1];
}
if L == Lowest(L,BarsSinceEntry) Then{
var1 = sdate;
var2 = stime;
}
}
if BarsSinceExit(1) == 1 and MaxPositionProfit(1) >= 0.5 Then{
tx1 = Text_New(var3,var4,iff(MarketPosition(1) == 1,EntryPrice(1)+MaxPositionProfit(1),EntryPrice(1)-MaxPositionProfit(1)),NumToStr(MaxPositionProfit(1),2)+" :pt 수익확정");
Text_SetStyle(tx1,2,0);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정소장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다시 한번 더 부탁합니다
> 안녕하세요
다시 질문드립니다
글씨문제가 시스템에서 힘들면 지표식이라도 부탁드립니다
앞전에 질문내용을 잘 이해를 못한것도 같습니다
아니면 제가 설명이 좀 부족했던가요
그래서 오늘은 이미지를 같이 추가합니다
제가 원하는것은 첨부파일1 또는 2 의 경우에서 값을 원합니다
결과적으로 첨부파일 3 처럼요
다시 한번 부탁합니다
매수신호확정이 나오고 진행중에 다음신호 매도확정이 나오면서 바로 직전 매수해서 최고점까지의 수익률을 차트에 표시하고 싶군요 예을 들어 "0.5포 수익확정" "1.3포 수익확정" 이런식으로 부탁합니다
글씨 위치도 최고가 최저가 옆에 나왔으면 합니다
매도의 경우도 같은 식으로 부탁드립니다
단 0.5포이하의 수익구간에서는 이 표시를 나오지 않았으면 합니다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BarsSinceExit(1) == 1 and MaxPositionProfit(1) >= 0.5 Then
Text_New(sdate[1],stime[1],H[1]+PriceScale*5,"수익확정 :"+NumToStr(MaxPositionProfit(1),2));
시스템식 하단에 추가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정소장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타합니다
> 부탁드립니다
현재 하나의 시스템을 만들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에 하나를 추가하고 싶군요
매수신호확정이 나오고 진행중에 다음신호 매도확정이 나오면서 바로 직전 매수해서 최고점까지의 수익률을 차트에 표시하고 싶군요 예을 들어 "0.5포 수익확정" "1.3포 수익확정" 이런식으로 부탁합니다
매도의 경우도 같은 식으로 부탁드립니다
단 0.5포이하의 수익구간에서는 이 표시를 나오지 않았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