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이렇게 만들면 신호가 제대로들어가나요
2015-01-18 13:21:58
165
글번호 82349
if value1 > value2 and value2 > value3 Then
{
con1=1
Else
con1=0
}
If value4 > 25 and value4 > value5 Then
{
con2=1
Else
con2=0
}
If con1+con2 == 2 Then
{
buy();
}
If con1+con2 <= 1 Then
{
exitlong();
}
조건을 만족시에 con1 con2에 1값을 부여하고 아닐시 0을 부여해서
2개이상 조건만족시 바이포지션을
만약 만족못할시 포지션 청산을 하거나 무포로 가게하려고합니다.
조건이 되게 많아서 저런식으로 짜려고하는데 맞게하고잇나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9 15:14: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문장의 마지막에는 항상 ;를 찍으셔야 합니다.
2
else문은
아래와 같이 2가지 형태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if 조건 then
변수 = 1;
else
변수 = 0;
또는
if 조건 then
{
변수 = 1;
}
else
{
변수 = 0;
}
3.
수정한 식입니다.
var : con1(0),con2(0);
if value1 > value2 and value2 > value3 Then
con1=1;
Else
con1=0;
If value4 > 25 and value4 > value5 Then
con2=1;
Else
con2=0;
If con1+con2 == 2 Then
{
buy();
}
If con1+con2 <= 1 Then
{
exitlong();
}
즐거운 하루되세요
> 고망고망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이렇게 만들면 신호가 제대로들어가나요
> if value1 > value2 and value2 > value3 Then
{
con1=1
Else
con1=0
}
If value4 > 25 and value4 > value5 Then
{
con2=1
Else
con2=0
}
If con1+con2 == 2 Then
{
buy();
}
If con1+con2 <= 1 Then
{
exitlong();
}
조건을 만족시에 con1 con2에 1값을 부여하고 아닐시 0을 부여해서
2개이상 조건만족시 바이포지션을
만약 만족못할시 포지션 청산을 하거나 무포로 가게하려고합니다.
조건이 되게 많아서 저런식으로 짜려고하는데 맞게하고잇나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