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이렇게 만들면 신호가 제대로들어가나요

프로필 이미지
고망고망
2015-01-18 13:21:58
165
글번호 82349
답변완료
if value1 > value2 and value2 > value3 Then { con1=1 Else con1=0 } If value4 > 25 and value4 > value5 Then { con2=1 Else con2=0 } If con1+con2 == 2 Then { buy(); } If con1+con2 <= 1 Then { exitlong(); } 조건을 만족시에 con1 con2에 1값을 부여하고 아닐시 0을 부여해서 2개이상 조건만족시 바이포지션을 만약 만족못할시 포지션 청산을 하거나 무포로 가게하려고합니다. 조건이 되게 많아서 저런식으로 짜려고하는데 맞게하고잇나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9 15:14: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문장의 마지막에는 항상 ;를 찍으셔야 합니다. 2 else문은 아래와 같이 2가지 형태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if 조건 then 변수 = 1; else 변수 = 0; 또는 if 조건 then { 변수 = 1; } else { 변수 = 0; } 3. 수정한 식입니다. var : con1(0),con2(0); if value1 > value2 and value2 > value3 Then con1=1; Else con1=0; If value4 > 25 and value4 > value5 Then con2=1; Else con2=0; If con1+con2 == 2 Then { buy(); } If con1+con2 <= 1 Then { exitlong(); } 즐거운 하루되세요 > 고망고망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이렇게 만들면 신호가 제대로들어가나요 > if value1 > value2 and value2 > value3 Then { con1=1 Else con1=0 } If value4 > 25 and value4 > value5 Then { con2=1 Else con2=0 } If con1+con2 == 2 Then { buy(); } If con1+con2 <= 1 Then { exitlong(); } 조건을 만족시에 con1 con2에 1값을 부여하고 아닐시 0을 부여해서 2개이상 조건만족시 바이포지션을 만약 만족못할시 포지션 청산을 하거나 무포로 가게하려고합니다. 조건이 되게 많아서 저런식으로 짜려고하는데 맞게하고잇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