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입니다.
2015-01-19 09:59:49
126
글번호 82356
안녕하세요?
2시 50분 이후 신규진입 금지와 3시 모든 진입분 청산 식 좀 알려주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9 16:01:4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2시 50분 이후 신규진입 금지는
진입식에 시간제한 조건을 주셔야 하며
3시 모든 진입분 청산식은 강제청산 함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if stime < 145000 then
{
if 매수진입조건 then
buy();
if 매도진입조건 then
sell();
}
SetStopEndofday(1500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성준아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2시 50분 이후 신규진입 금지와 3시 모든 진입분 청산 식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