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성준아빠
2015-01-19 09:59:49
126
글번호 82356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2시 50분 이후 신규진입 금지와 3시 모든 진입분 청산 식 좀 알려주세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9 16:01:4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2시 50분 이후 신규진입 금지는 진입식에 시간제한 조건을 주셔야 하며 3시 모든 진입분 청산식은 강제청산 함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if stime < 145000 then { if 매수진입조건 then buy(); if 매도진입조건 then sell(); } SetStopEndofday(1500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성준아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2시 50분 이후 신규진입 금지와 3시 모든 진입분 청산 식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