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질문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생선가시
2015-01-19 11:30:16
123
글번호 82367
답변완료
if index == 0 and stime == 090000 Then buy("매수"); if Index <> 0 and c < entryprice(0) Then sell("손절"); if index == 0 and c > openD(0) Then buy("재매수"); 9시 시가에 매수. 보유수량이 0이 아니고, 현재가가 진입가보다 낮으면 매도. 보유수량이 0이고, 현재가가 시가보다 낮으면 재매수 들어가게 하려고 식을 위와같이 만들었는데. 신호가 나타나지않습니다. 올바르게 신호가 나타나게끔 잡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9 16:16:3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dex는 차트 전체상 봉 번호입니다. 분봉이하에서 당일의 봉번호는 dayindex 입니다. if dayindex == 0 and stime == 090000 Then buy("매수"); if Index <> 0 and c < entryprice(0) Then sell("손절"); if dayindex == 0 and c > openD(0) Then buy("재매수"); 즐거운 하루되세요 > 생선가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질문합니다 > if index == 0 and stime == 090000 Then buy("매수"); if Index <> 0 and c < entryprice(0) Then sell("손절"); if index == 0 and c > openD(0) Then buy("재매수"); 9시 시가에 매수. 보유수량이 0이 아니고, 현재가가 진입가보다 낮으면 매도. 보유수량이 0이고, 현재가가 시가보다 낮으면 재매수 들어가게 하려고 식을 위와같이 만들었는데. 신호가 나타나지않습니다. 올바르게 신호가 나타나게끔 잡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