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질문합니다
2015-01-19 11:30:16
123
글번호 82367
if index == 0 and stime == 090000 Then
buy("매수");
if Index <> 0 and c < entryprice(0) Then
sell("손절");
if index == 0 and c > openD(0) Then
buy("재매수");
9시 시가에 매수.
보유수량이 0이 아니고, 현재가가 진입가보다 낮으면 매도.
보유수량이 0이고, 현재가가 시가보다 낮으면 재매수
들어가게 하려고 식을 위와같이 만들었는데.
신호가 나타나지않습니다.
올바르게 신호가 나타나게끔 잡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9 16:16:3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dex는 차트 전체상 봉 번호입니다.
분봉이하에서 당일의 봉번호는 dayindex 입니다.
if dayindex == 0 and stime == 090000 Then
buy("매수");
if Index <> 0 and c < entryprice(0) Then
sell("손절");
if dayindex == 0 and c > openD(0) Then
buy("재매수");
즐거운 하루되세요
> 생선가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질문합니다
> if index == 0 and stime == 090000 Then
buy("매수");
if Index <> 0 and c < entryprice(0) Then
sell("손절");
if index == 0 and c > openD(0) Then
buy("재매수");
9시 시가에 매수.
보유수량이 0이 아니고, 현재가가 진입가보다 낮으면 매도.
보유수량이 0이고, 현재가가 시가보다 낮으면 재매수
들어가게 하려고 식을 위와같이 만들었는데.
신호가 나타나지않습니다.
올바르게 신호가 나타나게끔 잡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