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5-01-19 12:35:43
125
글번호 82368
답변완료
10분봉 기준으로 작성부탁드립니다. 1.14시 종가를 기준으로 14시10분부터 15시까지 14시의 종가를 상향돌파하면 매수표시를 부탁드리며 소리도 같이 나오기를 부탁드립니다. 또 14시의 종가를 하향돌파하면 매도표시와 함께 소리도 같이 나왔으면 합니다. 위의 두식을 봉이 완성되었을때 나오도록 부탁드립니다. 14시종가의 가로선표시도 부탁드립니다. 2. 14시의 종가가 도지를 제외한 음봉이고 14시 10분봉이 이전음봉을 꼬리길이까지 다 채우거나 이전음봉의 몸통만 채우는 양봉이 나오는 종목을 구하고자 합니다. 조건은 14시10분의 종가가 14시의 시가보다 같거나 높은 조건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1-19 16:25:3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f stime == 140000 Then var1 = C; if stime >= 140000 and stime < 150000 Then{ if crossup(c,var1) Then buy(); if CrossDown(c,var1) Then sell(); } 14시봉의 종가는 지표식으로 그려보셔야 합니다. 지표식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if stime == 140000 Then var1 = C; plot1(var1); 2. 종목검색식입니다. 10분봉 주기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if date != date[1] Then Condition1 = false; if stime == 141000 and C[1] < O[1] And ((C >= H[1] and O <= L[1]) or (C >= O[1] and O <= C[1])) Then Condition1 = true; if Condition1 == true Then find(1);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_du****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드립니다. > 10분봉 기준으로 작성부탁드립니다. 1.14시 종가를 기준으로 14시10분부터 15시까지 14시의 종가를 상향돌파하면 매수표시를 부탁드리며 소리도 같이 나오기를 부탁드립니다. 또 14시의 종가를 하향돌파하면 매도표시와 함께 소리도 같이 나왔으면 합니다. 위의 두식을 봉이 완성되었을때 나오도록 부탁드립니다. 14시종가의 가로선표시도 부탁드립니다. 2. 14시의 종가가 도지를 제외한 음봉이고 14시 10분봉이 이전음봉을 꼬리길이까지 다 채우거나 이전음봉의 몸통만 채우는 양봉이 나오는 종목을 구하고자 합니다. 조건은 14시10분의 종가가 14시의 시가보다 같거나 높은 조건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