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주문 함수 문의 드립니다.
2015-03-11 21:41:53
119
글번호 83904
안녕하세요.
항상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
차트세팅 : 60분봉(보조지표도 60분봉)
예를 들어 RSI가 30 밑으로 들어갈 경우
매수 한다고 가정시
60분봉이 완성 된후 매수가 들어갑니다.
보조지표의 신호가 조건에 만족할 경우
60분봉이 완성을 기다리지 않고
즉시 매수가 들어갈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onclose, atmarket : 다음봉에서 매수
Atstop, Atlimit : 이 함수 써도 즉시 매수 안되는 것 같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1 10:29:5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가능하지 않습니다.
if조건 미완성일때 신호를 발생할 방법은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양치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주문 함수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항상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
차트세팅 : 60분봉(보조지표도 60분봉)
예를 들어 RSI가 30 밑으로 들어갈 경우
매수 한다고 가정시
60분봉이 완성 된후 매수가 들어갑니다.
보조지표의 신호가 조건에 만족할 경우
60분봉이 완성을 기다리지 않고
즉시 매수가 들어갈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onclose, atmarket : 다음봉에서 매수
Atstop, Atlimit : 이 함수 써도 즉시 매수 안되는 것 같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보조지표: 1시간 봉과 보조지표 1시간 지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조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