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미래테크
2015-03-11 08:48:24
125
글번호 83907
답변완료
1분봉 차트에서 스토캐스틱 (25,6,6)과 MACD (12,25,6) 골든크로스 발생시 매수하는데 스토캐스틱이든 MACD이든 먼저 골든크로스 발생하면 매수하고 그다음번 부터 발생하는 것은 매매하지 않고 어떤 골든크로스이든 상관없이 그것도 당일에 한번만 매수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손절은 매수진입가 3%, 매수금액은 백만원, 두번에 걸쳐서 매수 매수진입가에 절반, 매수진입가 두호가 밑에서 절반 매수 매도는 당일 저가 대비 5%에 절반 매도, 당일 저가 대비 7%에 절반 매도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1 10:40:3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피라미딩을 다른진입신호만 허용으로 설정하고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var : stok(0),stod(0),MACDv(0),MACDS(0); stok = StochasticsK(25,6); stod = StochasticsD(25,6,6); MACDV = MACD(12,25); MACDS = ema(MACDv,9); if date != date[1] Then Condition1 = false; if Condition1 == false and (crossup(stok,stod) or crossup(MACDv,MACDS)) Then{ Condition1 = true; buy("b1",OnClose,def,int(10000000/C)); buy("b2",atlimit,C-PriceScale*2,int(10000000/C)); }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MaxEntries == 1 and Lowest(L,BarsSinceEntry) > EntryPrice-PriceScale*2 Then { buy("b2.",atlimit,EntryPrice-PriceScale*2,int(10000000/C)); } ExitLong("bL",AtStop,EntryPrice*0.97); if highest(H,BarsSinceEntry) < daylow*1.05 Then{ ExitLong("Bx1",atlimit,daylow*1.05,"",int(MaxContracts*0.5),1); } if highest(H,BarsSinceEntry) < daylow*1.07 Then{ ExitLong("Bx2",atlimit,daylow*1.07); } } 즐거운 하루되세요 > 미래테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합니다 > 1분봉 차트에서 스토캐스틱 (25,6,6)과 MACD (12,25,6) 골든크로스 발생시 매수하는데 스토캐스틱이든 MACD이든 먼저 골든크로스 발생하면 매수하고 그다음번 부터 발생하는 것은 매매하지 않고 어떤 골든크로스이든 상관없이 그것도 당일에 한번만 매수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손절은 매수진입가 3%, 매수금액은 백만원, 두번에 걸쳐서 매수 매수진입가에 절반, 매수진입가 두호가 밑에서 절반 매수 매도는 당일 저가 대비 5%에 절반 매도, 당일 저가 대비 7%에 절반 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