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해암
2015-03-11 08:53:41
140
글번호 83908
답변완료
선물차트 기준으로 문의드립니다. 삼각가중평균선 28선이 상승중인 구간에서는 선을 빨강색으로 나타나게 하고 하락중인 구간에서는 선을 파란색으로 나타나게 하고 싶습니다. 수식을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요?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1 10:42:1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Length1(28); Var : TLen1(0),TRIma1(0),T(0); TLen1 = Ceiling((Length1 + 1) * .5); TRIma1 = ma(ma(C, TLen1), TLen1); if TRIma1 > TRIma1[1] Then T = 1; if TRIma1 < TRIma1[1] Then T = -1; if T == 1 Then plot1(TRIma1,"삼각가중이평",RED); if T == -1 Then plot1(TRIma1,"삼각가중이평",blue); 즐거운 하루되세요 > 해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선물차트 기준으로 문의드립니다. 삼각가중평균선 28선이 상승중인 구간에서는 선을 빨강색으로 나타나게 하고 하락중인 구간에서는 선을 파란색으로 나타나게 하고 싶습니다. 수식을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요?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