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5-03-11 08:53:41
140
글번호 83908
선물차트 기준으로 문의드립니다.
삼각가중평균선 28선이 상승중인 구간에서는 선을 빨강색으로 나타나게 하고
하락중인 구간에서는 선을 파란색으로 나타나게 하고 싶습니다.
수식을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요?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1 10:42:1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Length1(28);
Var : TLen1(0),TRIma1(0),T(0);
TLen1 = Ceiling((Length1 + 1) * .5);
TRIma1 = ma(ma(C, TLen1), TLen1);
if TRIma1 > TRIma1[1] Then
T = 1;
if TRIma1 < TRIma1[1] Then
T = -1;
if T == 1 Then
plot1(TRIma1,"삼각가중이평",RED);
if T == -1 Then
plot1(TRIma1,"삼각가중이평",blue);
즐거운 하루되세요
> 해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선물차트 기준으로 문의드립니다.
삼각가중평균선 28선이 상승중인 구간에서는 선을 빨강색으로 나타나게 하고
하락중인 구간에서는 선을 파란색으로 나타나게 하고 싶습니다.
수식을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요?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