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다시 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열공이삼삼
2015-03-11 13:03:22
119
글번호 83929
답변완료
아래와 같이 답변해주셧는데요. >>전략A1 IF 조건 SELL("매도"); >>전략A2 IF 조건 (전략A와 유사조건) SELL("매도2",ATSTOP,L); >>전략 A1에 대한청산. 여기서 전략A2 이후에 전략 A1에 대한 IF ISENTRYNAME("매도")==TRUE AND 조건 형식으로의 청산이 작동되지 않으나 ATSTOP 을 삭제하니 작동이되네요.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신호의 타입에 따라 서로 간섭을 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신호를 어떤 방법으로 조합하셨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if 청산A조건 and 청산B조건 then 각 청산의 조건을 and로 조합하시면 2개의 조건이 동시충족되어야 발생하게 됩니다. if 청산A조건 then exitlong("bx1"); if 청산B조건 then exitlong("bx2",atstop,~~~) 각각 작성된 식이면 먼저 만족한 것으로 청산이 발생하게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열공이삼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랭기지 편집기를 이용하여 그동안 전략 A,B,.. 에 의하여 진입A 청산A ../ 진입B 청산B ..식으로 묶어서 작성하다가 진입 A 진입B ../ 청산A 청산B .. 식으로 진입따로 청산따로 묶는중인데요 atstop 형식의 수식과 onclose 형식의 수식이 섞이니 청산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현상이 있는데 해결책이 있니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2 11:24:2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atstop은 봉완성시 특정가격을 걸고 매도주문에서는 해당 가격 이하의 시세가 발생해야 주문이 집행됩니다. if ~~ then SELL("매도2",ATSTOP,L); 위 구문이면 if조건이 만족한봉 다음봉의 시세가 if문을 만족한 봉의 저가보다 낮은 시세가 있을때만 신호가 발생합니다. atstop을 삭제하면 onclose타입으로 if조건만 만족하면 봉완성시에 신호가 발생합니다. 즉 atstop을 삭제하면 신호가 발생한다는 것은 if조건만족봉 뒤에 atstop가격 조건이 만족하는 시세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열공이삼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다시 문의 드립니다. > 아래와 같이 답변해주셧는데요. >>전략A1 IF 조건 SELL("매도"); >>전략A2 IF 조건 (전략A와 유사조건) SELL("매도2",ATSTOP,L); >>전략 A1에 대한청산. 여기서 전략A2 이후에 전략 A1에 대한 IF ISENTRYNAME("매도")==TRUE AND 조건 형식으로의 청산이 작동되지 않으나 ATSTOP 을 삭제하니 작동이되네요.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신호의 타입에 따라 서로 간섭을 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신호를 어떤 방법으로 조합하셨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if 청산A조건 and 청산B조건 then 각 청산의 조건을 and로 조합하시면 2개의 조건이 동시충족되어야 발생하게 됩니다. if 청산A조건 then exitlong("bx1"); if 청산B조건 then exitlong("bx2",atstop,~~~) 각각 작성된 식이면 먼저 만족한 것으로 청산이 발생하게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열공이삼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랭기지 편집기를 이용하여 그동안 전략 A,B,.. 에 의하여 진입A 청산A ../ 진입B 청산B ..식으로 묶어서 작성하다가 진입 A 진입B ../ 청산A 청산B .. 식으로 진입따로 청산따로 묶는중인데요 atstop 형식의 수식과 onclose 형식의 수식이 섞이니 청산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현상이 있는데 해결책이 있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