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알고리즘
2015-03-11 21:57:24
107
글번호 83940
답변완료

첨부 이미지

매매신호를 봉의 위아래에 표현하는것이 아니라 그림과 같이 아래에 보기 쉽게 bar로서 표현하고자 하는데요 예스글로벌에서는 어디에 저 기능이 있는지요? 아니면 수식으로 표현을 해야합니까?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2 15:16:5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시스템식에서는 해당 기능이 없습니다. 해당 매매신호의 내용을 지표식으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아래는 매수조건충족 후와 매도조건 충족후에 지표값을 색을 달리해서 그리는 식입니다. 막대그래프로 설정하시면 첨부하신 그림과 비슷하게 나오게 됩니다. #매수조건 if crossup(ma(C,5),ma(C,20)) Then var1 = 1; #매도조건 if CrossDown(ma(c,5),ma(c,60)) Then var1 = -1; #매수구간(골드구간) if var1 == 1 then plot1(1,"신호",RED); Else plot2(1,"신호",blue); 즐거운 하루되세요 > 알고리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매매신호를 봉의 위아래에 표현하는것이 아니라 그림과 같이 아래에 보기 쉽게 bar로서 표현하고자 하는데요 예스글로벌에서는 어디에 저 기능이 있는지요? 아니면 수식으로 표현을 해야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