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5-03-11 21:57:24
107
글번호 83940
매매신호를 봉의 위아래에 표현하는것이 아니라 그림과 같이 아래에 보기 쉽게
bar로서 표현하고자 하는데요 예스글로벌에서는 어디에 저 기능이 있는지요?
아니면 수식으로 표현을 해야합니까?
- 1. 금챠트.JPG (0.04 MB)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2 15:16:5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시스템식에서는 해당 기능이 없습니다.
해당 매매신호의 내용을 지표식으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아래는 매수조건충족 후와 매도조건 충족후에
지표값을 색을 달리해서 그리는 식입니다.
막대그래프로 설정하시면 첨부하신 그림과 비슷하게 나오게 됩니다.
#매수조건
if crossup(ma(C,5),ma(C,20)) Then
var1 = 1;
#매도조건
if CrossDown(ma(c,5),ma(c,60)) Then
var1 = -1;
#매수구간(골드구간)
if var1 == 1 then
plot1(1,"신호",RED);
Else
plot2(1,"신호",blue);
즐거운 하루되세요
> 알고리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매매신호를 봉의 위아래에 표현하는것이 아니라 그림과 같이 아래에 보기 쉽게
bar로서 표현하고자 하는데요 예스글로벌에서는 어디에 저 기능이 있는지요?
아니면 수식으로 표현을 해야합니까?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