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var2= var2+ 어떻게 적용하죠?

프로필 이미지
ysp2101
2015-03-11 23:21:03
110
글번호 83941
답변완료
Input: period(20); Var1= Max(H,C[1]) - Min(L,C[1]); Var2= (Var2[1]*(period-1)+Var1)/period; Plot1(Var2,"ATR"); 여기서 첫봉에서 var2[1]을 계산할 수 없기때문에 기초값을 0으로 하기위해 var2=var2+로 지정하면 저 식이 계산된다고 하셨는데요~ 저걸 어떻게 지정하죠? var2=var2+; 이렇게 해도 오류나고 어떻게 해도 오류나는데ㅜ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2 15:18:5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2=var2+1; 위와 같이 +뒤에 값을 지정하셔야 합니다. Var2= (Var2*(period-1)+Var1)/period; 위와 같이 작성하시면 기존에 var2에 저장된 값을 이용해 계산한후 게산된 값을 var2에 저장하게 됩니다. Input: period(20); Var1= Max(H,C[1]) - Min(L,C[1]); Var2= (Var2*(period-1)+Var1)/period; Plot1(Var2,"ATR"); 즐거운 하루되세요 > ysp2101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var2= var2+ 어떻게 적용하죠? > Input: period(20); Var1= Max(H,C[1]) - Min(L,C[1]); Var2= (Var2[1]*(period-1)+Var1)/period; Plot1(Var2,"ATR"); 여기서 첫봉에서 var2[1]을 계산할 수 없기때문에 기초값을 0으로 하기위해 var2=var2+로 지정하면 저 식이 계산된다고 하셨는데요~ 저걸 어떻게 지정하죠? var2=var2+; 이렇게 해도 오류나고 어떻게 해도 오류나는데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