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var2= var2+ 어떻게 적용하죠?
2015-03-11 23:21:03
110
글번호 83941
Input: period(20);
Var1= Max(H,C[1]) - Min(L,C[1]);
Var2= (Var2[1]*(period-1)+Var1)/period;
Plot1(Var2,"ATR");
여기서 첫봉에서 var2[1]을 계산할 수 없기때문에
기초값을 0으로 하기위해
var2=var2+로 지정하면 저 식이 계산된다고 하셨는데요~
저걸 어떻게 지정하죠?
var2=var2+; 이렇게 해도 오류나고 어떻게 해도 오류나는데ㅜ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2 15:18:5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2=var2+1;
위와 같이 +뒤에 값을 지정하셔야 합니다.
Var2= (Var2*(period-1)+Var1)/period;
위와 같이 작성하시면
기존에 var2에 저장된 값을 이용해 계산한후 게산된 값을
var2에 저장하게 됩니다.
Input: period(20);
Var1= Max(H,C[1]) - Min(L,C[1]);
Var2= (Var2*(period-1)+Var1)/period;
Plot1(Var2,"ATR");
즐거운 하루되세요
> ysp2101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var2= var2+ 어떻게 적용하죠?
> Input: period(20);
Var1= Max(H,C[1]) - Min(L,C[1]);
Var2= (Var2[1]*(period-1)+Var1)/period;
Plot1(Var2,"ATR");
여기서 첫봉에서 var2[1]을 계산할 수 없기때문에
기초값을 0으로 하기위해
var2=var2+로 지정하면 저 식이 계산된다고 하셨는데요~
저걸 어떻게 지정하죠?
var2=var2+; 이렇게 해도 오류나고 어떻게 해도 오류나는데ㅜ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