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해외선물의 경우 당일청산 시간 어떻게 정하나요?
2015-03-12 02:27:28
171
글번호 83943
Input: len(0.3);
Var1= DayHigh(1)-DayLow(1);
If sTime< 0600 Then
Buy("매수",AtStop,DayOpen+Var1*len,DEF);
Sell("매도",AtStop,DayOpen-Var1*len,DEF);
if sTime==0600 Then
ExitLong("당일청산1",AtMarket);
ExitShort("당일청산2",AtMarket);
하루에 최대 한 번 진입한 후 당일 종가에 청산하는 전략인데
종가가 오전7시라 할때
저런식으로하면 신호가 여러번발생하네용
일봉이 자정이 넘는 시간을 기준으로 이틀에 걸쳐 생성되는 해외선물의 경우
시간을 어떻게 결정하죵?
그리고 60분봉으로 오전 7시(오전 6시 59분 59초)에 청산하고자할때
stime==0600 혹은 setstopendofday(0600) 이런식으로 하면
06시 봉 종가에 체결된것으로 시뮬레이션 되고 실제 체결은 07시 시가에
된다는데 07시에는 주문을 못하는데 어떻게 되는거에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2 15:23:3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해외선물에서 새벽에 청산하는 경우 당일청산함수(SetStopEndofday)를 이용하시면 안됩니다.
당일청산함수는 해당시간이후에 진입을 못하게 막는기능이 있으므로
새벽 7시에 청산하면 그날 밤 12시 까지는 진입을 하지 못합니다.
해외선물에서는 if문으로 시간을 지정해 청산하셔야 합니다.
if stime == 050000 then{
exitlong();
exitshort();
}
if문은 봉완성시 입니다. 6시로 지정하시면 봉이 완성되는 타이밍이 다음봉 시가입니다.
그러므로 60분봉에서 5시봉으로 지정하시면
5시봉 완성되는 6시봉 시가에 주문이 집행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ysp2101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해외선물의 경우 당일청산 시간 어떻게 정하나요?
> Input: len(0.3);
Var1= DayHigh(1)-DayLow(1);
If sTime< 0600 Then
Buy("매수",AtStop,DayOpen+Var1*len,DEF);
Sell("매도",AtStop,DayOpen-Var1*len,DEF);
if sTime==0600 Then
ExitLong("당일청산1",AtMarket);
ExitShort("당일청산2",AtMarket);
하루에 최대 한 번 진입한 후 당일 종가에 청산하는 전략인데
종가가 오전7시라 할때
저런식으로하면 신호가 여러번발생하네용
일봉이 자정이 넘는 시간을 기준으로 이틀에 걸쳐 생성되는 해외선물의 경우
시간을 어떻게 결정하죵?
그리고 60분봉으로 오전 7시(오전 6시 59분 59초)에 청산하고자할때
stime==0600 혹은 setstopendofday(0600) 이런식으로 하면
06시 봉 종가에 체결된것으로 시뮬레이션 되고 실제 체결은 07시 시가에
된다는데 07시에는 주문을 못하는데 어떻게 되는거에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