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미송
2015-03-12 04:51:35
120
글번호 83944
답변완료
항상 감사드립니다 진입 후 30봉후의 가격이 진입가격보다 높고 양봉이면 매도하라는 수식을 만들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vix 산출식도 아시면 같이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2 15:25:0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30 and C > EntryPrice and C > O Then exitlong(); 2 산출방법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해당 부분은 거래소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미송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항상 감사드립니다 진입 후 30봉후의 가격이 진입가격보다 높고 양봉이면 매도하라는 수식을 만들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vix 산출식도 아시면 같이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