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2015-03-12 04:51:35
120
글번호 83944
항상 감사드립니다
진입 후 30봉후의 가격이 진입가격보다 높고 양봉이면 매도하라는 수식을 만들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vix 산출식도 아시면 같이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2 15:25:0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30 and C > EntryPrice and C > O Then
exitlong();
2
산출방법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해당 부분은 거래소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미송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항상 감사드립니다
진입 후 30봉후의 가격이 진입가격보다 높고 양봉이면 매도하라는 수식을 만들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vix 산출식도 아시면 같이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