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해외선물 유로거래중에서
2015-03-12 10:09:17
144
글번호 83947
금일 시가위에서 매수 금일 시가 아래서 매도 하면... 신호가 2봉째 나오지 않고 꼭 날짜가 변경되는 시점에서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var : TM(0),S1(0),TM1(0),Timecond(false),dayidx(0);
TM = TimeToMinutes(stime);
if bdate != bdate[1] Then{
S1 = stime;
TM1 = TM;
dayidx=0;
var3=o;
}
if S1 < 80000 and (TM >= TM1+90 or TM < TimeToMinutes(61500)-90) then
Timecond = True;
else if S1 >= 80000 and (TM >= TM1+90 or TM < TimeToMinutes(71500)-90) then
Timecond = True;
Else
Timecond = false;
if Timecond == true then{
if c>Var3 Then
buy();
if c< var3 Then
sell();
MessageLog("시가, %.2f",var3);
}
참고로 한국 시간에 맞줫고요..dayopendmf var3에 넣어도 똑 같네요
국내시장은 첫봉에 잘 나오네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2 18:36:1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TM(0),S1(0),TM1(0),Timecond(false),dayidx(0);
TM = TimeToMinutes(stime);
if bdate != bdate[1] Then{
S1 = stime;
TM1 = TM;
dayidx=0;
var3=o;
}
if S1 < 80000 and (TM >= TM1+90 or TM < TimeToMinutes(61500)-90) then
Timecond = True;
else if S1 >= 80000 and (TM >= TM1+90 or TM < TimeToMinutes(71500)-90) then
Timecond = True;
Else
Timecond = false;
plot1(iff(timecond,1,0));
위식 적용해 보시면 진입식의 조건(Timecond == true)이
언제부터 만족하는지 보실수 있습니다.
true가 된 뒤에 시가보다 위면 매수, 시가보다 아래이면 매도하게 되어 있는 식이고
적용해 본결과 작성하신 내용에 맞게 진입이 됩니다.
국내 선물시장은 항상 9시 이후에 개장하므로 위 Timecond 가 의미없습니다.
항상 첫봉에 true가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레사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해외선물 유로거래중에서
> 금일 시가위에서 매수 금일 시가 아래서 매도 하면... 신호가 2봉째 나오지 않고 꼭 날짜가 변경되는 시점에서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var : TM(0),S1(0),TM1(0),Timecond(false),dayidx(0);
TM = TimeToMinutes(stime);
if bdate != bdate[1] Then{
S1 = stime;
TM1 = TM;
dayidx=0;
var3=o;
}
if S1 < 80000 and (TM >= TM1+90 or TM < TimeToMinutes(61500)-90) then
Timecond = True;
else if S1 >= 80000 and (TM >= TM1+90 or TM < TimeToMinutes(71500)-90) then
Timecond = True;
Else
Timecond = false;
if Timecond == true then{
if c>Var3 Then
buy();
if c< var3 Then
sell();
MessageLog("시가, %.2f",var3);
}
참고로 한국 시간에 맞줫고요..dayopendmf var3에 넣어도 똑 같네요
국내시장은 첫봉에 잘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