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해외선물 유로거래중에서

프로필 이미지
레사마
2015-03-12 10:09:17
144
글번호 83947
답변완료
금일 시가위에서 매수 금일 시가 아래서 매도 하면... 신호가 2봉째 나오지 않고 꼭 날짜가 변경되는 시점에서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var : TM(0),S1(0),TM1(0),Timecond(false),dayidx(0); TM = TimeToMinutes(stime); if bdate != bdate[1] Then{ S1 = stime; TM1 = TM; dayidx=0; var3=o; } if S1 < 80000 and (TM >= TM1+90 or TM < TimeToMinutes(61500)-90) then Timecond = True; else if S1 >= 80000 and (TM >= TM1+90 or TM < TimeToMinutes(71500)-90) then Timecond = True; Else Timecond = false; if Timecond == true then{ if c>Var3 Then buy(); if c< var3 Then sell(); MessageLog("시가, %.2f",var3); } 참고로 한국 시간에 맞&#51499;고요..dayopendmf var3에 넣어도 똑 같네요 국내시장은 첫봉에 잘 나오네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2 18:36:1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TM(0),S1(0),TM1(0),Timecond(false),dayidx(0); TM = TimeToMinutes(stime); if bdate != bdate[1] Then{ S1 = stime; TM1 = TM; dayidx=0; var3=o; } if S1 < 80000 and (TM >= TM1+90 or TM < TimeToMinutes(61500)-90) then Timecond = True; else if S1 >= 80000 and (TM >= TM1+90 or TM < TimeToMinutes(71500)-90) then Timecond = True; Else Timecond = false; plot1(iff(timecond,1,0)); 위식 적용해 보시면 진입식의 조건(Timecond == true)이 언제부터 만족하는지 보실수 있습니다. true가 된 뒤에 시가보다 위면 매수, 시가보다 아래이면 매도하게 되어 있는 식이고 적용해 본결과 작성하신 내용에 맞게 진입이 됩니다. 국내 선물시장은 항상 9시 이후에 개장하므로 위 Timecond 가 의미없습니다. 항상 첫봉에 true가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레사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해외선물 유로거래중에서 > 금일 시가위에서 매수 금일 시가 아래서 매도 하면... 신호가 2봉째 나오지 않고 꼭 날짜가 변경되는 시점에서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var : TM(0),S1(0),TM1(0),Timecond(false),dayidx(0); TM = TimeToMinutes(stime); if bdate != bdate[1] Then{ S1 = stime; TM1 = TM; dayidx=0; var3=o; } if S1 < 80000 and (TM >= TM1+90 or TM < TimeToMinutes(61500)-90) then Timecond = True; else if S1 >= 80000 and (TM >= TM1+90 or TM < TimeToMinutes(71500)-90) then Timecond = True; Else Timecond = false; if Timecond == true then{ if c>Var3 Then buy(); if c< var3 Then sell(); MessageLog("시가, %.2f",var3); } 참고로 한국 시간에 맞&#51499;고요..dayopendmf var3에 넣어도 똑 같네요 국내시장은 첫봉에 잘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