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land22
2015-03-12 22:13:21
118
글번호 83979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일봉차트에서 var1 = Lowest(L[30],50); var1 == Lowest(L[30],200) var1 == Lowest(L,100) # var1이 가장 저점이다 - 다른 수식으로 표현하셔도 됩니다 최저점 var1을 찍고 상승하여 var2 = Highest(H,20); var2 > var1*1.1 1. var1과 var2를 10개봉 동안만 출력하고 var10 = var2-var1; value1 = var2-var10*0.382; value2 = var2-var10*0.5; 2. value1과 value2는 var2가 발생한 시점 이후부터 20개봉 동안 출력하라. 수고하세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3 11:16:0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가능하지 않습니다. 수식은 현재봉보다 과거봉으로 돌아가 표시를 할수가 없습니다. 현재시점에서 var1 = Lowest(L[30],50); var1 == Lowest(L[30],200) var1 == Lowest(L,100) # var1이 가장 저점이다 - 다른 수식으로 표현하셔도 됩니다 위 내용의 판단은 현재 시점이고 해당 저점과 현재시점사이에 선을 그려넣어야 하는데 해당 봉들이 과거봉들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land22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일봉차트에서 var1 = Lowest(L[30],50); var1 == Lowest(L[30],200) var1 == Lowest(L,100) # var1이 가장 저점이다 - 다른 수식으로 표현하셔도 됩니다 최저점 var1을 찍고 상승하여 var2 = Highest(H,20); var2 > var1*1.1 1. var1과 var2를 10개봉 동안만 출력하고 var10 = var2-var1; value1 = var2-var10*0.382; value2 = var2-var10*0.5; 2. value1과 value2는 var2가 발생한 시점 이후부터 20개봉 동안 출력하라.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