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5-03-12 22:13:21
118
글번호 83979
안녕하세요.
일봉차트에서
var1 = Lowest(L[30],50);
var1 == Lowest(L[30],200)
var1 == Lowest(L,100) # var1이 가장 저점이다 - 다른 수식으로 표현하셔도 됩니다
최저점 var1을 찍고 상승하여
var2 = Highest(H,20);
var2 > var1*1.1
1. var1과 var2를 10개봉 동안만 출력하고
var10 = var2-var1;
value1 = var2-var10*0.382;
value2 = var2-var10*0.5;
2. value1과 value2는 var2가 발생한 시점 이후부터 20개봉 동안 출력하라.
수고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3 11:16:0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가능하지 않습니다.
수식은 현재봉보다 과거봉으로 돌아가 표시를 할수가 없습니다.
현재시점에서
var1 = Lowest(L[30],50);
var1 == Lowest(L[30],200)
var1 == Lowest(L,100) # var1이 가장 저점이다 - 다른 수식으로 표현하셔도 됩니다
위 내용의 판단은 현재 시점이고
해당 저점과 현재시점사이에 선을 그려넣어야 하는데 해당 봉들이 과거봉들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land22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일봉차트에서
var1 = Lowest(L[30],50);
var1 == Lowest(L[30],200)
var1 == Lowest(L,100) # var1이 가장 저점이다 - 다른 수식으로 표현하셔도 됩니다
최저점 var1을 찍고 상승하여
var2 = Highest(H,20);
var2 > var1*1.1
1. var1과 var2를 10개봉 동안만 출력하고
var10 = var2-var1;
value1 = var2-var10*0.382;
value2 = var2-var10*0.5;
2. value1과 value2는 var2가 발생한 시점 이후부터 20개봉 동안 출력하라.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