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다시알려주세용~~~ 해외선물 시간 조건
2015-03-13 06:17:46
138
글번호 83981
Input: len(0.3);
Var1= DayHigh(1)-DayLow(1);
Buy("매수",AtStop,DayOpen+Var1*len,DEF);
Sell("매도",AtStop,DayOpen-Var1*len,DEF);
ExitLong("당일청산1",AtMarket);
ExitShort("당일청산2",AtMarket);
일단 거래조건은 이거구요
해외선물 거래시간이 08:00~ 익일 07:00 일 때
청산조건이 마지막 종가라는 말을 추가해야 하는데
if stime==0600 then
ExitLong("당일청산1",AtMarket);
ExitShort("당일청산2",AtMarket);
일단 이게 전혀 안먹히고 다른 시간에도 청산을 막 하고요.
dayopen, dayhigh 이런 함수들 전부 다른 값을 갖고오는 것같습니다 ㅠㅠ
목표는 거래조건이 만족시 하루에 딱 한 번 진입하고 종가에 청산 하는건데
그런 식을 어떻게 만드나용? ㅠㅠ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3 13:17:3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시간값을 잘못지정하셨습니다.
예스랭귀지에서 시간은 6자리입니다. (HHMMSS)
if stime==060000 then
ExitLong("당일청산1",AtMarket);
ExitShort("당일청산2",AtMarket);
2.
dayhiigh/daylow가 일봉데이터에서 직접 가격을 가져오게 됩니다.
차트에 제공되는 일봉데이터에 오류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해외선물의 경우 데이터를 저희쪽에서 관리하지 않고
선물사에서 관리합니다. 해당내용 확인후 선물사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식을 차트에서 직접 일간 고저를 계산하게 변경했습니다.
진입도 일간 한번만 진입하게 했습니다.
Input: len(0.3);
var : HH(0),LL(0),HH1(0),LL1(0),entry(0);
if Bdate != Bdate[1] Then{
HH = H;
LL = L;
HH1 = HH[1];
LL1 = LL[1];
entry = 0;
}
if MarketPosition != 0 and MarketPosition != MarketPosition[1] Then
entry = entry+1;
if H > HH Then
HH = H;
if L < LL Then
LL = L;
if LL1 > 0 and HH1 > 0 and entry < 0 Then{
Var1= HH1-LL1;
Buy("매수",AtStop,DayOpen+Var1*len,DEF);
Sell("매도",AtStop,DayOpen-Var1*len,DEF);
}
if stime == 060000 then{
ExitLong("당일청산1",AtMarket);
ExitShort("당일청산2",AtMarket);
}
즐거운 하루되세요
> ysp2101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다시알려주세용~~~ 해외선물 시간 조건
> Input: len(0.3);
Var1= DayHigh(1)-DayLow(1);
Buy("매수",AtStop,DayOpen+Var1*len,DEF);
Sell("매도",AtStop,DayOpen-Var1*len,DEF);
ExitLong("당일청산1",AtMarket);
ExitShort("당일청산2",AtMarket);
일단 거래조건은 이거구요
해외선물 거래시간이 08:00~ 익일 07:00 일 때
청산조건이 마지막 종가라는 말을 추가해야 하는데
if stime==0600 then
ExitLong("당일청산1",AtMarket);
ExitShort("당일청산2",AtMarket);
일단 이게 전혀 안먹히고 다른 시간에도 청산을 막 하고요.
dayopen, dayhigh 이런 함수들 전부 다른 값을 갖고오는 것같습니다 ㅠㅠ
목표는 거래조건이 만족시 하루에 딱 한 번 진입하고 종가에 청산 하는건데
그런 식을 어떻게 만드나용?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