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다시알려주세용~~~ 해외선물 시간 조건

프로필 이미지
ysp2101
2015-03-13 06:17:46
138
글번호 83981
답변완료
Input: len(0.3); Var1= DayHigh(1)-DayLow(1); Buy("매수",AtStop,DayOpen+Var1*len,DEF); Sell("매도",AtStop,DayOpen-Var1*len,DEF); ExitLong("당일청산1",AtMarket); ExitShort("당일청산2",AtMarket); 일단 거래조건은 이거구요 해외선물 거래시간이 08:00~ 익일 07:00 일 때 청산조건이 마지막 종가라는 말을 추가해야 하는데 if stime==0600 then ExitLong("당일청산1",AtMarket); ExitShort("당일청산2",AtMarket); 일단 이게 전혀 안먹히고 다른 시간에도 청산을 막 하고요. dayopen, dayhigh 이런 함수들 전부 다른 값을 갖고오는 것같습니다 ㅠㅠ 목표는 거래조건이 만족시 하루에 딱 한 번 진입하고 종가에 청산 하는건데 그런 식을 어떻게 만드나용? ㅠㅠ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3 13:17:3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시간값을 잘못지정하셨습니다. 예스랭귀지에서 시간은 6자리입니다. (HHMMSS) if stime==060000 then ExitLong("당일청산1",AtMarket); ExitShort("당일청산2",AtMarket); 2. dayhiigh/daylow가 일봉데이터에서 직접 가격을 가져오게 됩니다. 차트에 제공되는 일봉데이터에 오류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해외선물의 경우 데이터를 저희쪽에서 관리하지 않고 선물사에서 관리합니다. 해당내용 확인후 선물사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식을 차트에서 직접 일간 고저를 계산하게 변경했습니다. 진입도 일간 한번만 진입하게 했습니다. Input: len(0.3); var : HH(0),LL(0),HH1(0),LL1(0),entry(0); if Bdate != Bdate[1] Then{ HH = H; LL = L; HH1 = HH[1]; LL1 = LL[1]; entry = 0; } if MarketPosition != 0 and MarketPosition != MarketPosition[1] Then entry = entry+1; if H > HH Then HH = H; if L < LL Then LL = L; if LL1 > 0 and HH1 > 0 and entry < 0 Then{ Var1= HH1-LL1; Buy("매수",AtStop,DayOpen+Var1*len,DEF); Sell("매도",AtStop,DayOpen-Var1*len,DEF); } if stime == 060000 then{ ExitLong("당일청산1",AtMarket); ExitShort("당일청산2",AtMarket); } 즐거운 하루되세요 > ysp2101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다시알려주세용~~~ 해외선물 시간 조건 > Input: len(0.3); Var1= DayHigh(1)-DayLow(1); Buy("매수",AtStop,DayOpen+Var1*len,DEF); Sell("매도",AtStop,DayOpen-Var1*len,DEF); ExitLong("당일청산1",AtMarket); ExitShort("당일청산2",AtMarket); 일단 거래조건은 이거구요 해외선물 거래시간이 08:00~ 익일 07:00 일 때 청산조건이 마지막 종가라는 말을 추가해야 하는데 if stime==0600 then ExitLong("당일청산1",AtMarket); ExitShort("당일청산2",AtMarket); 일단 이게 전혀 안먹히고 다른 시간에도 청산을 막 하고요. dayopen, dayhigh 이런 함수들 전부 다른 값을 갖고오는 것같습니다 ㅠㅠ 목표는 거래조건이 만족시 하루에 딱 한 번 진입하고 종가에 청산 하는건데 그런 식을 어떻게 만드나용?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