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5-03-13 06:44:41
99
글번호 83985
당일의..시가고가저가종가를/4값을 상승시에 골든신호
당일의..시가고가저가종가를/4값을 하락시에데드신호
부탁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3 13:33:2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dayopen+dayhigh+daylow+DayClose)/4;
if crossup(c,var1) Then
buy();
if CrossDown(c,var1)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NH_ch*****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당일의..시가고가저가종가를/4값을 상승시에 골든신호
당일의..시가고가저가종가를/4값을 하락시에데드신호
부탁합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