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5-03-13 06:44:41
99
글번호 83985
답변완료
당일의..시가고가저가종가를/4값을 상승시에 골든신호 당일의..시가고가저가종가를/4값을 하락시에데드신호 부탁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3 13:33:2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dayopen+dayhigh+daylow+DayClose)/4; if crossup(c,var1) Then buy(); if CrossDown(c,var1)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NH_ch*****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당일의..시가고가저가종가를/4값을 상승시에 골든신호 당일의..시가고가저가종가를/4값을 하락시에데드신호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