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해외선물에서 유로
2015-03-13 08:42:22
140
글번호 83987
if c>DayOpen Then{
Buy();
}
if c<DayOpen then {
sell();
}
이렇게 시스템을 하면 ..
오전장시작 해서.. 신호가 나오리라고 예상하는데.. 꼭.. 저녁12시 넘어서만 신호가 나오네요.
왜그러죠?
오전장시작 해서 바로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3 13:50:1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첨부된 그림과 같이
모두 시초가 대비 등락할때 신호가 정상적으로 발생합니다.
만약 12시 이후에만 나오신다면
강제청산중에당일청산이 적용이 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당일청산은 지정한 시간 이후에 진입을 하지 않게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시스템 트레이딩 설정창의 강제청산에서 당일청산체크여부 확인하시고
또한 수식에서 setstopendofday함수로 당일청산을 지정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선물은 틀별한 경우가 아니면 강제청산 중 당일청산을 쓰지 않습니다.
if문으로 시간지정해 청산하셔야 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레사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해외선물에서 유로
> if c>DayOpen Then{
Buy();
}
if c<DayOpen then {
sell();
}
이렇게 시스템을 하면 ..
오전장시작 해서.. 신호가 나오리라고 예상하는데.. 꼭.. 저녁12시 넘어서만 신호가 나오네요.
왜그러죠?
오전장시작 해서 바로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