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 하나 부탁드립니다
2015-03-13 13:06:47
131
글번호 84008
도와 주셔서 덕분에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틱 과 분챠트에서 20일 이평선 과 25일 이평선을
하나의 띠선(두꺼운)으로 표시 하고 싶은데 가능하신지요. ?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3 16:30:4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2개의 값을 하나의 띠로 만드신다는 부분은 정확히 내용을 모르겠습니다.
일봉이평 2개를 그리는 식 올려드립니다.
속성에서 굵기등을 조절해 보시기 바랍니다.
input : P1(20),P2(25);
var : cnt(0),sumV1(0),sumV2(0),mav1(0),mav2(0);
sumV1 = 0;
sumV2 = 0;
for cnt = 0 to P2{
if cnt < P1 Then
sumV1 = sumV1+DayClose(cnt);
if cnt < P2 Then
sumV2 = sumV2+DayClose(cnt);
}
maV1 = sumV1 / P1;
maV2 = sumV2 / P2;
plot1(mav1,"일봉이평1");
plot2(mav2,"일봉이평2");
즐거운 하루되세요
> 동해파랑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 하나 부탁드립니다
> 도와 주셔서 덕분에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틱 과 분챠트에서 20일 이평선 과 25일 이평선을
하나의 띠선(두꺼운)으로 표시 하고 싶은데 가능하신지요. ?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