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 하나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동해파랑새
2015-03-13 13:06:47
131
글번호 84008
답변완료
도와 주셔서 덕분에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틱 과 분챠트에서 20일 이평선 과 25일 이평선을 하나의 띠선(두꺼운)으로 표시 하고 싶은데 가능하신지요. ?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3 16:30:4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2개의 값을 하나의 띠로 만드신다는 부분은 정확히 내용을 모르겠습니다. 일봉이평 2개를 그리는 식 올려드립니다. 속성에서 굵기등을 조절해 보시기 바랍니다. input : P1(20),P2(25); var : cnt(0),sumV1(0),sumV2(0),mav1(0),mav2(0); sumV1 = 0; sumV2 = 0; for cnt = 0 to P2{ if cnt < P1 Then sumV1 = sumV1+DayClose(cnt); if cnt < P2 Then sumV2 = sumV2+DayClose(cnt); } maV1 = sumV1 / P1; maV2 = sumV2 / P2; plot1(mav1,"일봉이평1"); plot2(mav2,"일봉이평2"); 즐거운 하루되세요 > 동해파랑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 하나 부탁드립니다 > 도와 주셔서 덕분에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틱 과 분챠트에서 20일 이평선 과 25일 이평선을 하나의 띠선(두꺼운)으로 표시 하고 싶은데 가능하신지요. ?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