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늘감사합니다.
2015-03-13 13:42:23
199
글번호 84015
운영자님 시스템 연구하는데 아주 큰힘이 됩니다.. 이전략도 부탁드립니다..
1.매수하고자 하는 가격 라인을 정한다.(이가격라인이 나오면 챠트가 빨강색으로 바뀐다)
ex 매수 하고자 하는 가격대10500-10600
2.매수하고자 하는 가격대에 총투자금에 %를 정한다. ex 10%~100%
이렇해 매수가 되면
3.매도하고자 하는 가격대에 라인을 정한다.(이가격라인이 나오면 챠트가 파랑색으로 바뀐다) 매도 하고자 하는 가격대 10800-10900
4.매도 하고자 하는 가격대에 총투자금에 %를 정한다. ex 10~100%
이렇해 매수/매도하고자 하는 가격대,총투자금 대비 %비율도 정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메일로 수식 부탁드립니다.. easyetf@naver.com
- 1. 84519_77.jpg (0.26 MB)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3 16:42:3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차트에 바탕색을 변경하는 내용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2,
범위만 지정하시고 해당 값의 어디에서 진입이나 청산이 이루어 지는지 모르겠습니다.
매수가격 상단이나 하단사이에 종가가 위치하면 매수하고
매도가격하단에 도달하면 일부 매도하고 매도가격 상단에 도달하면 나머지를 매도하게 작성했습니다.
아래식 참고하셔서 의도에 맞게 수정보완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input : 총투자금액(1000000),per(50);
input : 매수가격하단(10500),매수가격상단(10600);
input : 매도가격하단(10800),매도가격상단(10900);
input : Xper(50);
#매수가격하단을 상향돌파해 가격사이에 위치하거나
#매수가격상단을 하향이탈해 가격사이에 위치하면 총투자금액의 일정 % 매수
if (crossup(c,매수가격하단) and C <= 매수가격상단) Or
(CrossDown(c,매수가격상단) and C >= 매수가격하단) Then
buy("b",OnClose,def,총투자금액*(Per/100));
#매수이후에
if MarketPosition == 1 Then
{
#매도가격하락에 도달하면 보유수량중 지정한%(Xper) 매도
exitlong("bx1",atlimit,매도가격하단,"",int(MaxContracts*(Xper/100)),1);
#매도가격상단에 도달하면 보유수량 중 나머지 전량 매도
exitlong("bx2",atlimit,매도가격상단,"");
}
3
수식은 게시판으로만 문답이 진행됩니다.
이메일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머니코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늘감사합니다.
> 운영자님 시스템 연구하는데 아주 큰힘이 됩니다.. 이전략도 부탁드립니다..
1.매수하고자 하는 가격 라인을 정한다.(이가격라인이 나오면 챠트가 빨강색으로 바뀐다)
ex 매수 하고자 하는 가격대10500-10600
2.매수하고자 하는 가격대에 총투자금에 %를 정한다. ex 10%~100%
이렇해 매수가 되면
3.매도하고자 하는 가격대에 라인을 정한다.(이가격라인이 나오면 챠트가 파랑색으로 바뀐다) 매도 하고자 하는 가격대 10800-10900
4.매도 하고자 하는 가격대에 총투자금에 %를 정한다. ex 10~100%
이렇해 매수/매도하고자 하는 가격대,총투자금 대비 %비율도 정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메일로 수식 부탁드립니다.. easyetf@naver.com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