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재문의 드립니다.
2015-03-13 14:27:51
133
글번호 84018
제가 질문을 잘못했는가 봅니다.
현재 시점에서 과거봉을 표시하지 말고
제가 질문드린 수식을 만족하는 지표식을 다시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가능하지 않습니다.
수식은 현재봉보다 과거봉으로 돌아가 표시를 할수가 없습니다.
현재시점에서
var1 = Lowest(L[30],50);
var1 == Lowest(L[30],200)
var1 == Lowest(L,100) # var1이 가장 저점이다 - 다른 수식으로 표현하셔도 됩니다
위 내용의 판단은 현재 시점이고
해당 저점과 현재시점사이에 선을 그려넣어야 하는데 해당 봉들이 과거봉들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land22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일봉차트에서
var1 = Lowest(L[30],50);
var1 == Lowest(L[30],200)
var1 == Lowest(L,100) # var1이 가장 저점이다 - 다른 수식으로 표현하셔도 됩니다
최저점 var1을 찍고 상승하여
var2 = Highest(H,20);
var2 > var1*1.1
1. var1과 var2를 10개봉 동안만 출력하고
var10 = var2-var1;
value1 = var2-var10*0.382;
value2 = var2-var10*0.5;
2. value1과 value2는 var2가 발생한 시점 이후부터 20개봉 동안 출력하라.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3 16:55:3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현재 시점이 아니시면
이전에 문의 답변과 같이
시간순으로 스텝을 지정한것과 같이만 작성이 됩니다.
var : Nstep(0),ii(0),V1(0),V2(0);
var1 = Lowest(L[30],50);
var2 = highest(H,20);
IF var1==Lowest(L,200) and var1==Lowest(L,100) Then
Nstep = 1;
if Nstep == 1 and crossup(var2,var1*1.1) Then
{
Nstep = 2;
ii = index;
v1 = var1;
V2 = var2;
var10 = var2-var1;
value1 = var2-var10*0.382;
value2 = var2-var10*0.5;
}
if ii > 0 Then
{
if index <= ii+10 and index >= ii Then
{
plot1(V1);
plot2(V2);
}
if index <= ii+20 and index >= ii Then
{
plot3(value1);
plot4(value2);
}
}
아래 내용에서 var2는 20개봉 최고가 이므로 매봉 값이 발생합니다.
" 2. value1과 value2는 var2가 발생한 시점 이후부터 20개봉 동안 출력하라. "
1번과 동일시점에서 20개봉 동안 그려지게 작성했습니다.
지표속성에서 모두 일자나 혹은 점그래프로 지정하고 적용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land22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재문의 드립니다.
> 제가 질문을 잘못했는가 봅니다.
현재 시점에서 과거봉을 표시하지 말고
제가 질문드린 수식을 만족하는 지표식을 다시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가능하지 않습니다.
수식은 현재봉보다 과거봉으로 돌아가 표시를 할수가 없습니다.
현재시점에서
var1 = Lowest(L[30],50);
var1 == Lowest(L[30],200)
var1 == Lowest(L,100) # var1이 가장 저점이다 - 다른 수식으로 표현하셔도 됩니다
위 내용의 판단은 현재 시점이고
해당 저점과 현재시점사이에 선을 그려넣어야 하는데 해당 봉들이 과거봉들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land22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일봉차트에서
var1 = Lowest(L[30],50);
var1 == Lowest(L[30],200)
var1 == Lowest(L,100) # var1이 가장 저점이다 - 다른 수식으로 표현하셔도 됩니다
최저점 var1을 찍고 상승하여
var2 = Highest(H,20);
var2 > var1*1.1
1. var1과 var2를 10개봉 동안만 출력하고
var10 = var2-var1;
value1 = var2-var10*0.382;
value2 = var2-var10*0.5;
2. value1과 value2는 var2가 발생한 시점 이후부터 20개봉 동안 출력하라.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