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재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land22
2015-03-13 14:27:51
133
글번호 84018
답변완료
제가 질문을 잘못했는가 봅니다. 현재 시점에서 과거봉을 표시하지 말고 제가 질문드린 수식을 만족하는 지표식을 다시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가능하지 않습니다. 수식은 현재봉보다 과거봉으로 돌아가 표시를 할수가 없습니다. 현재시점에서 var1 = Lowest(L[30],50); var1 == Lowest(L[30],200) var1 == Lowest(L,100) # var1이 가장 저점이다 - 다른 수식으로 표현하셔도 됩니다 위 내용의 판단은 현재 시점이고 해당 저점과 현재시점사이에 선을 그려넣어야 하는데 해당 봉들이 과거봉들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land22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일봉차트에서 var1 = Lowest(L[30],50); var1 == Lowest(L[30],200) var1 == Lowest(L,100) # var1이 가장 저점이다 - 다른 수식으로 표현하셔도 됩니다 최저점 var1을 찍고 상승하여 var2 = Highest(H,20); var2 > var1*1.1 1. var1과 var2를 10개봉 동안만 출력하고 var10 = var2-var1; value1 = var2-var10*0.382; value2 = var2-var10*0.5; 2. value1과 value2는 var2가 발생한 시점 이후부터 20개봉 동안 출력하라.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3 16:55:3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현재 시점이 아니시면 이전에 문의 답변과 같이 시간순으로 스텝을 지정한것과 같이만 작성이 됩니다. var : Nstep(0),ii(0),V1(0),V2(0); var1 = Lowest(L[30],50); var2 = highest(H,20); IF var1==Lowest(L,200) and var1==Lowest(L,100) Then Nstep = 1; if Nstep == 1 and crossup(var2,var1*1.1) Then { Nstep = 2; ii = index; v1 = var1; V2 = var2; var10 = var2-var1; value1 = var2-var10*0.382; value2 = var2-var10*0.5; } if ii > 0 Then { if index <= ii+10 and index >= ii Then { plot1(V1); plot2(V2); } if index <= ii+20 and index >= ii Then { plot3(value1); plot4(value2); } } 아래 내용에서 var2는 20개봉 최고가 이므로 매봉 값이 발생합니다. " 2. value1과 value2는 var2가 발생한 시점 이후부터 20개봉 동안 출력하라. " 1번과 동일시점에서 20개봉 동안 그려지게 작성했습니다. 지표속성에서 모두 일자나 혹은 점그래프로 지정하고 적용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land22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재문의 드립니다. > 제가 질문을 잘못했는가 봅니다. 현재 시점에서 과거봉을 표시하지 말고 제가 질문드린 수식을 만족하는 지표식을 다시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가능하지 않습니다. 수식은 현재봉보다 과거봉으로 돌아가 표시를 할수가 없습니다. 현재시점에서 var1 = Lowest(L[30],50); var1 == Lowest(L[30],200) var1 == Lowest(L,100) # var1이 가장 저점이다 - 다른 수식으로 표현하셔도 됩니다 위 내용의 판단은 현재 시점이고 해당 저점과 현재시점사이에 선을 그려넣어야 하는데 해당 봉들이 과거봉들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land22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일봉차트에서 var1 = Lowest(L[30],50); var1 == Lowest(L[30],200) var1 == Lowest(L,100) # var1이 가장 저점이다 - 다른 수식으로 표현하셔도 됩니다 최저점 var1을 찍고 상승하여 var2 = Highest(H,20); var2 > var1*1.1 1. var1과 var2를 10개봉 동안만 출력하고 var10 = var2-var1; value1 = var2-var10*0.382; value2 = var2-var10*0.5; 2. value1과 value2는 var2가 발생한 시점 이후부터 20개봉 동안 출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