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로직함수부탁합니다
2015-03-13 19:35:20
139
글번호 84035
3분봉해외선물매매할겁니다 이동평균선은 20일선5일선사용하구요 20일선은정배열빨강색 역배열 파랑색으로색변하게하고
진입조건은 20일선 빨강 이고 5일선아래서 양봉시매수 20일선이파랑이고 5일선위에서
음봉시 매도 손절은 조절하게하고 익절도 조절하게 본절은 진입후 12틱수익시 자동본절
걸게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6 10:19:0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목표수익,손물 모두 틱수로 지정하시면 됩니다.
input : P1(5),P2(20),Profit(15),loss(10),Tr(12);#15틱 수익시, 10틱 수익,12틱수익후 본절
var : T(0);
var1 = ma(c,P1);
var2 = ma(c,P2);
if var1 > var2 Then
T = 1;
if var1 < var2 Then
T = -1;
if T == 1 and C < var1 and C > O Then
buy();
if T == -1 and C > var1 and C < O Then
sell();
if MarketPosition == 1 and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PriceScale*12 Then
ExitLong("bx",AtStop,EntryPrice);
if MarketPosition == -1 and Lowest(L,BarsSinceEntry) <= EntryPrice-PriceScale*12 Then
ExitShort("sx",AtStop,EntryPrice);
SetStopProfittarget(PriceScale*Profit,PointStop);
SetStoploss(PriceScale*loss,Poi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블루호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로직함수부탁합니다
> 3분봉해외선물매매할겁니다 이동평균선은 20일선5일선사용하구요 20일선은정배열빨강색 역배열 파랑색으로색변하게하고
진입조건은 20일선 빨강 이고 5일선아래서 양봉시매수 20일선이파랑이고 5일선위에서
음봉시 매도 손절은 조절하게하고 익절도 조절하게 본절은 진입후 12틱수익시 자동본절
걸게부탁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