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로직함수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블루호크
2015-03-13 19:35:20
139
글번호 84035
답변완료
3분봉해외선물매매할겁니다 이동평균선은 20일선5일선사용하구요 20일선은정배열빨강색 역배열 파랑색으로색변하게하고 진입조건은 20일선 빨강 이고 5일선아래서 양봉시매수 20일선이파랑이고 5일선위에서 음봉시 매도 손절은 조절하게하고 익절도 조절하게 본절은 진입후 12틱수익시 자동본절 걸게부탁드립니다
사용자 함수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6 10:19:0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목표수익,손물 모두 틱수로 지정하시면 됩니다. input : P1(5),P2(20),Profit(15),loss(10),Tr(12);#15틱 수익시, 10틱 수익,12틱수익후 본절 var : T(0); var1 = ma(c,P1); var2 = ma(c,P2); if var1 > var2 Then T = 1; if var1 < var2 Then T = -1; if T == 1 and C < var1 and C > O Then buy(); if T == -1 and C > var1 and C < O Then sell(); if MarketPosition == 1 and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PriceScale*12 Then ExitLong("bx",AtStop,EntryPrice); if MarketPosition == -1 and Lowest(L,BarsSinceEntry) <= EntryPrice-PriceScale*12 Then ExitShort("sx",AtStop,EntryPrice); SetStopProfittarget(PriceScale*Profit,PointStop); SetStoploss(PriceScale*loss,Poi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블루호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로직함수부탁합니다 > 3분봉해외선물매매할겁니다 이동평균선은 20일선5일선사용하구요 20일선은정배열빨강색 역배열 파랑색으로색변하게하고 진입조건은 20일선 빨강 이고 5일선아래서 양봉시매수 20일선이파랑이고 5일선위에서 음봉시 매도 손절은 조절하게하고 익절도 조절하게 본절은 진입후 12틱수익시 자동본절 걸게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