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2015-03-14 15:29:37
121
글번호 84037
아래의 매도식을 바꿔주세요.
매수한 각각의 값에서 1.5% 이상일때 종가에 매도 or
매수한 남아있는 총평균값이 1.5% 이상일떄 종가에 매도결산.
if MarketPosition == 1 and c > avgEntryPrice*1.015 Then
ExitLong("bx");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6 10:23:0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진입별로 각각 청산하기 위해서는 강제청산을 이용하셔야 됩니다.
강제청산은 시스템 트레이딩 설정창의 강제청산탭에서 지정하시거나
혹은 아래와 같이 수식에서 강제청산함수로 지정할수 있습니다.
모두 설정창의 강제청산탭의 청산시점이 적용이 되며
종가로 판단해야 하므로 설정창의 강제청산탭 하단에서
청산시점을 봉완성시로 지정하시기 바랍니다.
#종가가 평균단가대비 1.5이상 높으면 모든 수량 청산
if MarketPosition == 1 and c > avgEntryPrice*1.015 Then
ExitLong("bx");
#1.5% 수익이면 청산(시스템 트레이딩 설정창에서 청산시점을 봉완성시로 지정)
SetStopProfittarget(1.5,Poi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erwe343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아래의 매도식을 바꿔주세요.
매수한 각각의 값에서 1.5% 이상일때 종가에 매도 or
매수한 남아있는 총평균값이 1.5% 이상일떄 종가에 매도결산.
if MarketPosition == 1 and c > avgEntryPrice*1.015 Then
ExitLong("bx");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