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5-03-14 18:34:15
133
글번호 84041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1)시그마지표의 기준선-0.5를 돌파했을때 매수후 기준선 +0.5선을 돌파하지 못하고 죽으면 시그마지표의 기준선 -0.5를 이탈했을때 매도 2)반대의 경우 시그마지표의 기준선+0.5를 이탈했을때 매도후 기준선 -0.5선을 이탈하지 못하고 상승하여 시그마지표의 기준선 +0.5를 돌파하면 매수 수식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6 11:40: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20), Period1(10); var : Sigma(0); Sigma = (C-ma(C,Period))/STD(C,Period); if crossup(Sigma,-0.5) Then buy(); if MarketPosition == 1 and countif(crossup(sigma,0.5),BarsSinceEntry) < 1 and CrossDown(sigma,-0.5) Then ExitLong(); if CrossDown(Sigma,0.5) Then Sell(); if MarketPosition == 1 and countif(crossup(sigma,-0.5),BarsSinceEntry) < 1 and CrossDown(sigma,0.5) Then ExitShort(); 즐거운 하루되세요 > NH_ju***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1)시그마지표의 기준선-0.5를 돌파했을때 매수후 기준선 +0.5선을 돌파하지 못하고 죽으면 시그마지표의 기준선 -0.5를 이탈했을때 매도 2)반대의 경우 시그마지표의 기준선+0.5를 이탈했을때 매도후 기준선 -0.5선을 이탈하지 못하고 상승하여 시그마지표의 기준선 +0.5를 돌파하면 매수 수식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