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부탁드립니다
2015-03-14 18:34:15
133
글번호 84041
안녕하세요..
1)시그마지표의 기준선-0.5를 돌파했을때 매수후
기준선 +0.5선을 돌파하지 못하고 죽으면 시그마지표의 기준선 -0.5를 이탈했을때 매도
2)반대의 경우
시그마지표의 기준선+0.5를 이탈했을때 매도후
기준선 -0.5선을 이탈하지 못하고 상승하여 시그마지표의 기준선 +0.5를 돌파하면 매수
수식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6 11:40: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20), Period1(10);
var : Sigma(0);
Sigma = (C-ma(C,Period))/STD(C,Period);
if crossup(Sigma,-0.5) Then
buy();
if MarketPosition == 1 and countif(crossup(sigma,0.5),BarsSinceEntry) < 1 and
CrossDown(sigma,-0.5) Then
ExitLong();
if CrossDown(Sigma,0.5) Then
Sell();
if MarketPosition == 1 and countif(crossup(sigma,-0.5),BarsSinceEntry) < 1 and
CrossDown(sigma,0.5) Then
ExitShort();
즐거운 하루되세요
> NH_ju***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1)시그마지표의 기준선-0.5를 돌파했을때 매수후
기준선 +0.5선을 돌파하지 못하고 죽으면 시그마지표의 기준선 -0.5를 이탈했을때 매도
2)반대의 경우
시그마지표의 기준선+0.5를 이탈했을때 매도후
기준선 -0.5선을 이탈하지 못하고 상승하여 시그마지표의 기준선 +0.5를 돌파하면 매수
수식부탁드립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