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애플77
2015-03-15 16:17:57
135
글번호 84052
답변완료

첨부 이미지

틱봉이던, 분봉이던, 주가가 20일이동평균선을 상향돌파하면 빨간수평이 생기고, 주가가 20일 이동평균선을 하향돌파하면 녹색수평이 생기게 만들고 싶습니다. 어떻게 가능할런지요.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6 14:06: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T(0); var1= ma(c,20); if crossup(c,var1) Then{ T = 1; value1 = c; } if CrossDown(c,var1) Then{ T = -1; value1 = c; } if T == 1 Then plot1(value1,"cross",RED); if T == -1 Then plot1(value1,"cross",blue); 즐거운 하루되세요 > 애플77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틱봉이던, 분봉이던, 주가가 20일이동평균선을 상향돌파하면 빨간수평이 생기고, 주가가 20일 이동평균선을 하향돌파하면 녹색수평이 생기게 만들고 싶습니다. 어떻게 가능할런지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