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2015-03-15 16:17:57
135
글번호 84052
틱봉이던, 분봉이던,
주가가 20일이동평균선을 상향돌파하면 빨간수평이 생기고,
주가가 20일 이동평균선을 하향돌파하면 녹색수평이 생기게 만들고 싶습니다.
어떻게 가능할런지요.
부탁드립니다.
- 1. 20이평수평.png (0.02 MB)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6 14:06: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T(0);
var1= ma(c,20);
if crossup(c,var1) Then{
T = 1;
value1 = c;
}
if CrossDown(c,var1) Then{
T = -1;
value1 = c;
}
if T == 1 Then
plot1(value1,"cross",RED);
if T == -1 Then
plot1(value1,"cross",blue);
즐거운 하루되세요
> 애플77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틱봉이던, 분봉이던,
주가가 20일이동평균선을 상향돌파하면 빨간수평이 생기고,
주가가 20일 이동평균선을 하향돌파하면 녹색수평이 생기게 만들고 싶습니다.
어떻게 가능할런지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