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5-03-15 18:34:30
135
글번호 84053
항상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1) 매매신호 발생후 3봉 이후에 조건을 다시 체크하여 진입하려 합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Case) 차트 1분봉
진입조건: crossup(이평5, 이평) and MACD > 0 then
진입조건 만족 후 3분봉 이후에도
진입조건이 유지된 경우에만 매수진입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6 14:11:5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이평5(0),이평20(0),MACDV(0),ii(0);
이평5 = ma(c,5);
이평20 = ma(c,20);
MACDV = MACD(12,26);
if crossup(이평5,이평20) and MACDV > 0 Then{
ii = index;
Condition1 = true;
}
if CrossDown(이평5,이평20) Then
Condition1 = false;
if MACDV < 0 Then
Condition1 = false;
if index == ii+3 and Condition1 == true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양치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항상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1) 매매신호 발생후 3봉 이후에 조건을 다시 체크하여 진입하려 합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Case) 차트 1분봉
진입조건: crossup(이평5, 이평) and MACD > 0 then
진입조건 만족 후 3분봉 이후에도
진입조건이 유지된 경우에만 매수진입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