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양치기
2015-03-15 18:34:30
135
글번호 84053
답변완료
항상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1) 매매신호 발생후 3봉 이후에 조건을 다시 체크하여 진입하려 합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Case) 차트 1분봉 진입조건: crossup(이평5, 이평) and MACD > 0 then 진입조건 만족 후 3분봉 이후에도 진입조건이 유지된 경우에만 매수진입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6 14:11:5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이평5(0),이평20(0),MACDV(0),ii(0); 이평5 = ma(c,5); 이평20 = ma(c,20); MACDV = MACD(12,26); if crossup(이평5,이평20) and MACDV > 0 Then{ ii = index; Condition1 = true; } if CrossDown(이평5,이평20) Then Condition1 = false; if MACDV < 0 Then Condition1 = false; if index == ii+3 and Condition1 == true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양치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항상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1) 매매신호 발생후 3봉 이후에 조건을 다시 체크하여 진입하려 합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Case) 차트 1분봉 진입조건: crossup(이평5, 이평) and MACD > 0 then 진입조건 만족 후 3분봉 이후에도 진입조건이 유지된 경우에만 매수진입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